thedays.co.kr 신세계 이마트의 China진출 성공 事例 및 marketing 戰略평가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신세계 이마트의 China진출 성공 事例 및 marketing 戰略평가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theday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세계 이마트의 China진출 성공 事例 및 marketing 戰略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4:15

본문




Download : 신세계 이마트의 중국진출 성공 사례 및 마케팅 전략평가.hwp





현지화 전략(戰略) 이란 현지국의 시장 environment(환경) , 경제 environment(환경) , culture사회environment(환경) 이나 국가중의의 요구에 마케팅 활동을 가급적 適應시키는 전략(戰略) 으로서 상대국의 특수성에 따라 따른 마케팅전략(戰略) 을 택하는 것을 말한다.
순서






신세계%20이마트의%20중국진출%20성공%20사례%20및%20마케팅%20전략평가_hwp_01.gif 신세계%20이마트의%20중국진출%20성공%20사례%20및%20마케팅%20전략평가_hwp_02.gif 신세계%20이마트의%20중국진출%20성공%20사례%20및%20마케팅%20전략평가_hwp_03.gif 신세계%20이마트의%20중국진출%20성공%20사례%20및%20마케팅%20전략평가_hwp_04.gif 신세계%20이마트의%20중국진출%20성공%20사례%20및%20마케팅%20전략평가_hwp_05.gif 신세계%20이마트의%20중국진출%20성공%20사례%20및%20마케팅%20전략평가_hwp_06.gif
다. 필요하신 분에게 많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지화 전략(戰略) 을 바탕으로 한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中國)시장에서 펼친 마케팅 활동들에 대해 알아보자.

ㄱ. 중국(中國)인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戰略) 가운데 첫 번째는 바로 ‘호기심’이다. 즉,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中國) 시장 개척을 위해 선택한 호기심 전략(戰略) 은 한국인이 아닌 중국(中國)인의 시각에서 바라보았다는 것이다. 필요하신 분에게 많은 참고가 되기를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는 같은 동양적 정서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中國)시장이 크다는 점에서 이마트의 성공 가능성이 다른 나라보다 높다고 진단했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중국(中國)시장으로의 진출을 확대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국내 할인점 시장이 2003년 정도에 이르면 포화상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신세계 이마트는 1997년 중국(中國) 상하이(上海)에 이마트 1 호점을 오픈 하여 영업을 통해 중국(中國)인들의 소비 행태나, 상관습 등 각종 노하우를 습득했으며 상하이를 거점으로 삼은 이유는 물류, 정보 등 각종 산업 인프라가 잘 발달 되어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신세계 이마트가 추구하는 저가 경쟁력 확대 차원에서 상품 소싱의 33%가량을 중국(中國)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이다

(2)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中國)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신세계 이마트가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 것은 철저한 현지화 전략(戰略) 때문일 것이다.최종結論(결론)완성

Download : 신세계 이마트의 중국진출 성공 사례 및 마케팅 전략평가.hwp( 98 )





1. 이마트의 중국(中國)진출 성과와 전략(戰略) 평가
(1)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中國) 시장으로 진출한 이유
(2)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中國)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2. problem(문제점)

3. 이마트의 향후계획
(1) 새로운 전략(戰略) 의 당위성
(2) 현재 이마트의 경쟁사 現況 analysis 및 差別(차별) 화
(3) 향후 계획에 따른 전략(戰略)

4. 향후展望(전망)

세계적인 유통업체들이 모두 들어와 있는 한국에서 이마트가 해외업체들을 제치고 업계 1위를 하고 있다는 자신감을 바탕으로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데 있어 중국(中國)을 선택하였다. 보다 철저한 현지화를 위해 점장과 소수 관리 인력을 빼고는 모두 중국(中國) 현지 인력을 채용하고 국내에서 파견하는 인력들 역시 중국(中國)어에 능통하며 중국(中國)인과 눈높이를 같이 함으로써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중국(中國)인들이 비교적 호기심이 많다는데 착안한 ‘호기심 불러일으키기’ 전략(戰略) 은 이마트 상해(上海)…(투비컨티뉴드 )
신세계 이마트의 China진출 성공 事例 및 marketing 戰略평가

신세계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이유와 성공요인을 살펴보고, 문제점과 향후계획과 전망에 대해서 정리한 자료입니다.최종결론완성 , 신세계 이마트의 중국진출 성공 사례 및 마케팅 전략평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신세계 이마트의 China시장 진출이유와 성공요인을 살펴보고, 문제점과 향후계획과 전망에 대해서 정리(arrangement)한 資料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