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 보조공학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8:51
본문
Download : [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pdf
example(사례) 에 따른 보조공학기기 협의 과정
Download : [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pdf( 39 )
레포트 > 교육계열
-저시력 여학생
-설정 example(사례)
다.
-example(사례) 설정기준
![[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9273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D%8A%B9%EC%88%98%EA%B5%90%EC%9C%A1%ED%95%99%EA%B0%9C%EB%A1%A0%5D%20%EC%A7%80%EC%B2%B4%EC%9E%A5%EC%95%A0%ED%95%99%EC%83%9D%EC%9D%84%20%EC%9C%84%ED%95%9C-9273_01.jpg)
![[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9273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D%8A%B9%EC%88%98%EA%B5%90%EC%9C%A1%ED%95%99%EA%B0%9C%EB%A1%A0%5D%20%EC%A7%80%EC%B2%B4%EC%9E%A5%EC%95%A0%ED%95%99%EC%83%9D%EC%9D%84%20%EC%9C%84%ED%95%9C-9273_02_.jpg)
![[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9273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D%8A%B9%EC%88%98%EA%B5%90%EC%9C%A1%ED%95%99%EA%B0%9C%EB%A1%A0%5D%20%EC%A7%80%EC%B2%B4%EC%9E%A5%EC%95%A0%ED%95%99%EC%83%9D%EC%9D%84%20%EC%9C%84%ED%95%9C-9273_03_.jpg)
![[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9273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D%8A%B9%EC%88%98%EA%B5%90%EC%9C%A1%ED%95%99%EA%B0%9C%EB%A1%A0%5D%20%EC%A7%80%EC%B2%B4%EC%9E%A5%EC%95%A0%ED%95%99%EC%83%9D%EC%9D%84%20%EC%9C%84%ED%95%9C-9273_04_.jpg)
![[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9273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D%8A%B9%EC%88%98%EA%B5%90%EC%9C%A1%ED%95%99%EA%B0%9C%EB%A1%A0%5D%20%EC%A7%80%EC%B2%B4%EC%9E%A5%EC%95%A0%ED%95%99%EC%83%9D%EC%9D%84%20%EC%9C%84%ED%95%9C-9273_05_.jpg)
순서
대상 학생의 보조공학기기 당위성
출처
선정한 보조공학기기에 대한 說明(설명)
-거동 불편 남학생
-난청 남학생
설명
지체장애 학생 example(사례) 설정
지체장애 학생 사례를 설정하여, 그 학생에게 가장 알맞은 보조공학기기를 선별하는 레포트입니다.
[특수교육학개론] 지체장애학생을 위한 보조공학기기
특수교육학,특수교육학개론,보조공학,보조공학기기
지체장애 학생 사례(instance)를 설정하여, 그 학생에게 가장 알맞은 보조공학기기를 선별하는 report입니다. 보조공학기기의 기능별, 연계적 서비스 체계별로 사례(instance)를 선정하였으며, 실제 보조기기 보급사업의 카탈로그 등을 참고하여 보다 실제 사례(instance)들과 가깝도록 탐구하였습니다. 보조공학기기의 기능별, 연계적 서비스 체계별로 사례를 선정하였으며, 실제 보조기기 보급사업의 카탈로그 등을 참고하여 보다 실제 사례들과 가깝도록 탐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