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2:48
본문
Download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hwp
그리고 그 해 7월 이윤재 회장이 70년 대 화학회사 동남합성에서 근무하던 당시, 미국에서 판매되던 공업용 섬유 유연제를 써 본 후 이를 가정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이라 생각하여 국내에서 연구를 하였고 마침내 ‘피죤’을 시장에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피죤마케팅 피죤 중국진출 액츠 입소문마케팅 체험마케팅 그린마케팅 피죤광고 피죤
순서
설명
Download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분석.hwp( 50 )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分析
레포트/경영경제
피죤마케팅,피죤,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경영경제,레포트
피죤마케팅,피죤의 중국진출,액츠,입소문마케팅,체험마케팅,그린마케팅,피죤광고,피죤分析
목 차
1. (주) 피죤은
2. (주) 피죤의 目標(목표)
2-1.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2-2. 세계화를 위한 초석
3. (주) 피죤의 과거 주요 marketing strategy
3-1. 체험 marketing3-2. 입소문 marketing
3-3. 철저한 그린 marketing
4. (주) 피죤의 중국(China) 진출
4-1. 중국(China)에 진출하기 까지4-2. 현재 중국(China)의 시장 상황
4-3. 현재 중국(China)의 세제 시장 및 (주)피죤, 그리고 액츠
4-4. ‘액츠’를 팔아라!(marketing strategy 중심)
a. 유통 coverage의 확대 및 판매처에서의 판촉
b. Event
c. 주부체험단
d. 광고
e. Co-Marketing
5. 피죤 이라는 브랜드의 자리잡기1. (주)피죤은
(주)피죤은 1978년 1월에 이윤재 회장을 필두로 설립되었다. 당시 국내에서 는 주부들이 빨래비누 한 장…(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