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중요도 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0:12
본문
Download : 만족도 중요도 모델.pptx
_SLIDE_1_
만족도 중요도 모델
_SLIDE_2_
목차
2. 실생활 事例
3. 요점 및 요약
1. 만족도 중요도 모델이란
_SLIDE_3_
만족도 중요도
모델이란
_SLIDE_4_
속성 중요도 만족도 모델
대상에 대한 태도 =
속성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 속성을 중요시 하는 정도
속성 중요도 만족도 모델 함수 식
A0 = 특정 제품에 대한 태도
Bi = 특정 속성의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신념
Ii = 소비자가 속성 i에 대해 부여하는 중요도
n = 소비자에게 부각되는 속성의 수
정 의
_SLIDE_5_
속성 중요도 만족도 모델
중요도 만족도 정도
정 의
상품 속성에 대한 만족도
매우
만족스럽다
매우 불만족
스럽다
(extremely
unsatisfactory)
(extremely
satisfactory)
-3
-2
-1
0
+1
+2
+3
속성별 중요도
매우
중요하다
전혀 중요하지
않다
(not at all important)
(very important)
0
1
2
3
4
5
6
`Ii 측정(measurement)이 예`
`Bi 측정(measurement)이 예`
_SLIDE_6_
2. 실생활 事例
-결혼 준비
_SLIDE_7_
실생활 事例
예식장
서울 라마다 호텔
비용 : 300만원 + a
음식 : 양식(7만원~)
위치 : 서울 강남구
인원수 : 300명
서울 컨벤션 웨딩홀
서울 은혜 교회
비용 : 120만원
음식 : 뷔페(5만원~)
위치 : 4호선 수유역
인원수 : 200명
비용 : 55만원
음식 : 출장뷔페(2만원)
위치 : 2호선 선릉역
인원수 : 150명
_SLIDE_8_
실생활 事例
예식장
예식장 선택
중요도
가격
3
서울 라마다 호텔
-3
서울 컨벤션 웨딩홀
-1
서울 은…(skip)
만족도,중요도,모델,경영경제,레포트
만족도 중요도 모델
Download : 만족도 중요도 모델.pptx( 49 )
순서






만족도 중요도 모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만족도 중요도 모델 , 만족도 중요도 모델경영경제레포트 , 만족도 중요도 모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