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보호 제도의 딜레마와 效果(효과)적인 도입pl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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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6 12:1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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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기업들은 외부 사업자들보다 경쟁에서 우위를 점유하려고 그룹내 계역 간의 정보를 자사에 유리한 방향으로 유통시킬 것이다.
다. 결과적으로 경쟁우위를 선점한 기업체들은 서비스개발을 등한시 하면서도 타 기업의 진출을 원 천 봉쇄함으로써 기존의 이익을 보장받게 될 것이다.
특히 쇼핑몰의 경우 종합쇼핑몰의 전문쇼핑몰에 대한 지배가 우려된다 우리나라 처럼 기존 경쟁시장에 신규 사업자들이 진입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는 카르텔의 영향은 배가(倍加) 될 수도 있을 것이다. 한 그룹내의 계역 간에 개인정보를 서로 공유하게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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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 제도의 딜레마와 효과적인 도입방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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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대기업을 중심으로 하는 연합체의 카르텔(Cartel) 형성이 우려된다 자율규제는 연합체 스스로가 세부지침을 제정하고 준수여부를 감독하기 때문에 의도만 있으면 연합체 외부 사업자들에 대해 카르텔을 쉽게 형성할 수 있다아 즉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한 일부 기업체가 자사에 유리한 방향으로 지침개발을 좌지우지할 가능성이 다분히 존재한다.
셋째, 대기업 우리나라 대기업들은 주로 문어발식 기업세력 확장으로 금융, 증권, 호텔, 백화점, 의료, 保險(보험) , 통신등 매우 다양한 분야에 진출해 있다아
내 정보공유 때문에 개인정보의 유통을 효과(效果)적으로 규제할 수가 없다. 개인정보보호제도의딜 , 개인정보보호 제도의 딜레마와 효과적인 도입방안의약보건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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