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미샤(Missha)의 marketing 경영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미샤(Missha)의 marketing 경영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8

미샤(Missha)의 marketing 경영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8:46

본문




Download : 미샤(Missha)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ppt




미샤(MISSHA)의마케팅경영전략분석 , 미샤(Missha)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재의 경쟁環境에서 미샤가 보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계속하여 성장해 나가기 위해 요구되는 marketing 전략(strategy)을 수립하고, 전략(strategy)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초資料를 수집/analysis(분석) 한 資料입니다.

미샤(Missha)의%20마케팅%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1.gif 미샤(Missha)의%20마케팅%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2.gif 미샤(Missha)의%20마케팅%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3.gif 미샤(Missha)의%20마케팅%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4.gif 미샤(Missha)의%20마케팅%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5.gif 미샤(Missha)의%20마케팅%20경영%20전략%20분석_ppt_06.gif


미샤(MISSHA)의marketing 경영전략(strategy)analysis(분석)

Download : 미샤(Missha)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ppt( 52 )






1. Introduction
• 연구의 목적
• 미샤 브랜드 개요
• Problem Definition

2. 화장품 산업分析(분석)
• Market size & growth rate
• Product life cycle
• Michael Porter의 산업구조 分析(분석)
• Competitors
• Macro Environment

3. 소비자 分析(분석)
• Market Segmentation
• 각 Segment별 특성(特性)
• Target

4. 현 미샤의 마케팅 strategy
• 마케팅 goal(목표)
• STP strategy
• 전반적인 Mix strategy
• Mix 개별 strategy

5. Research 결과 分析(분석)
• Research 개요
• 결과 分析(분석) / 시사점

6. Recommendation
• SWOT Analysis
• STP Strategy
• Differentiation Strategy
• Marketing Mix Strategy


◆ 연구조사 배경
❍ 미샤 브랜드의 출시 및 성장
• 미샤는 2000년 뷰티넷의 화장품 브랜드로 출시되어 “Quality Base”라는 기치아래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라는 새로운 시장 개척
• 성공적인 브랜드 도입이후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음

❍ 화장품 시장 환경 change(변화) 및 경쟁 심화
• 하지만 미샤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성장곡선을 타고, 성숙기로 접어들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위협/경쟁요인이 존재
• 현 상황에서 미샤가 경쟁우위를 점하고 差別(차별) 화 strategy 실행을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고 Market leader가 되기 위해서는 현재의 브랜드 위치와 시장환경, 소비자행동 分析(분석) 등이 필요함
• 이러한 分析(분석)을 통해 현 마케팅 strategy을 수…(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순서



미샤(Missha)의 marketing 경영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설명



현재의 경쟁환경에서 미샤가 보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계속하여 성장해 나가기 위해 요구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의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초자료를 수집/분석한 자료입니다.
전체 31,0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