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포지셔닝의사례(instance)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포지셔닝의사례(instance)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8

포지셔닝의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4:47

본문




Download : 포지셔닝의사례(2).hwp




침대는 과학입니다.
지금까지 최고에 위치에 있는 코카콜라, 펩시콜라에 도전해 대한민국에서 만든 815콜라로 대한민국 콜라 시장의 판도를 뒤집겠다는 내용이다.

3. 815 콜라
이 광고는 주로 코카콜라를 자주 마시는 소비자, 특히 신세대층(10대, 20대)을 겨냥한 광고로써 이들에게 로얄티를 주는 외국산 콜라를 이용하지 말고 국산 콜라를 이용하도록 광고함으로써 애국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815` 란 브랜드명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애국심을 자아냄으로써 콜라를 좋아하는 신세대들에게 이 제품을 어필, 포지션 하고 있다 또한 판유걸이라는 이름을 가진 youth이 모델로 등장한다.설명
포지셔닝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마케팅 analysis(분석)
1. 에이스 침대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이로써 에이스 침대는 단순한 가구 이상의 concept(개념)으로 소비자의 마음속에 위치하였다. 이와 같은 우리 나라의 소비자들은 음주횟수가 많고 숙취예방 및 제거에 대한 욕구가 매우 높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아직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기능성 음료가 없음을 발견하고, 제일제당은 1992년에 `컨디션` 이라는 알콜대사 드링크를 출시하였고 광고하였다. 에이스 침대의 이러한 과학적 침대로써의 성공적인 이미지 구축은 침대 업계에서 에이스가 수위를 차지할 수 있게 하였으며 그 같은 성공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2. 컨디션
접대가 많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드링크로 포지션된 제일제당의 컨디션은 알콜대사 드링크 시장을 처음으로 개척함으로써 그 세분시장에서 선도 상표의 위치를 구축하였다.` 의 슬로건으로 과학적으로 설계된 침대로써 차별화되어 독특한 위치로 포지션하고 있다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이라고 포지셔닝함으로써 에이스 침대가 인체 工學(공학) 에 맞게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며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임을 표현하게 되었다. 드링크를 마시는 이유는 피로회복이 가장 높았으나, 숙취해소를 위해 마시는 경우도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모델의 성을 이용하여 콜라의 `판`을 바꾸겠다고 자신있게 외친다. 현재는…(skip)



포지셔닝의사례(instance)
포지셔닝의사례 , 포지셔닝의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포지셔닝의사례




포지셔닝의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포지셔닝의사례(2).hwp( 97 )



포지셔닝의사례(2)_hwp_01.gif 포지셔닝의사례(2)_hwp_02.gif

포지셔닝의사례(instance)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1,0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