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믹스전략을 글로벌표준화하는 전략적 접근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0:33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전략을 글로벌표준화하는 전략.hwp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료들을 분석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습니다.
개념정의,특징특성,유형분류,문제점해결방안
레포트 > 기타
설명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마케팅믹스전략을 글로벌표준화하는 전략.hwp( 20 )
marketing 믹스전략을 글로벌표준화하는 전략적 접근방법
marketing 믹스전략을 글로벌표준화하는 전략적 접근방법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서브하는 시장들이 어떤 것...(이하 drop)
순서
마케팅믹스전략을 글로벌표준화하는 전략적 접근방법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대부분의 다국적기업들론 제품의 표준화(단계 I)로부터 스타트하여 촉진(단계 II), 가격(단계 III), 유통(단계 IV)을 차례로 추가적으로 표준화함으로써, 마케팅전술의 표준화를 진전시키는 접근방법을 따른다.





다.
reference(자료)들을 analysis(분석) 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습니다.
케팅environment의 차이 때문에, Coke의 글로벌마케팅 전술 정도로 거의 완전히 표준화된 글로벌 마케팅전술들을 마련하여 집행하고 있는 다국적기업들은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