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종가집 김치 마케팅strategy 및 향 과제課題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종가집 김치 마케팅strategy 및 향 과제課題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8

종가집 김치 마케팅strategy 및 향 과제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3:09

본문




Download : 종가집.hwp




따라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도 조사와 각종 박람회 개최와 홍보를 통해 선호하는 기호도를 파악하고 각 지역의 수요자의 특성(特性)과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ITEM 및 선정동기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종가집 김치 마케팅 / (마케팅)

Download : 종가집.hwp( 84 )





종가집 김치 마케팅
제조회사 introduce

다. 최대의 김치 수출 대상국인 Japan의 경우는 우리의 김치와 비슷한 ‘기무치 culture’가 있어서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졌지만, 다른 나라, 특히 서양의 경우 김치의 독특한 냄새 때문에 김치 맛을 적응시키기가 쉽지 않다.




BUYER 발굴 방법
국내외 시장조사
순서

4Ps 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종가집 김치 마케팅strategy 및 향 과제課題






전략적 분석
종가집 김치 마케팅 / (마케팅)

설명
STP 전략
업계 과제(problem) 및 향후 전망 김치수출에 있어 가장 큰 문제점(問題點)은 culture의 차이이다. 이에 따라 종가집이 출시 한 󰡐냄새 없는 김치󰡑는 서양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전체 31,0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