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김치 마케팅strategy 및 향 과제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3:09본문
Download : 종가집.hwp
따라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도 조사와 각종 박람회 개최와 홍보를 통해 선호하는 기호도를 파악하고 각 지역의 수요자의 특성(特性)과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ITEM 및 선정동기





종가집 김치 마케팅 / (마케팅)
Download : 종가집.hwp( 84 )
종가집 김치 마케팅
제조회사 introduce
다. 최대의 김치 수출 대상국인 Japan의 경우는 우리의 김치와 비슷한 ‘기무치 culture’가 있어서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졌지만, 다른 나라, 특히 서양의 경우 김치의 독특한 냄새 때문에 김치 맛을 적응시키기가 쉽지 않다.
BUYER 발굴 방법
국내외 시장조사
순서
4Ps 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종가집 김치 마케팅strategy 및 향 과제課題
전략적 분석
종가집 김치 마케팅 / (마케팅)
설명
STP 전략
업계 과제(problem) 및 향후 전망 김치수출에 있어 가장 큰 문제점(問題點)은 culture의 차이이다. 이에 따라 종가집이 출시 한 󰡐냄새 없는 김치󰡑는 서양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