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에토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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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0:5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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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장조 4중주(No.2)의 아다지오는 C장조로 ABA 세 부분을 가지고 있다.
- 교양곡 제 1번 -
***** 제 1 기 *****
교양곡 제 1번 소나타들 베토벤 1기 베토벤 2기 / (베토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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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나타들 -
교양곡 제 1번
베에토벤은 나이 30세가 다 되도록 교양곡을 하나도 쓰지 않을 정도로 아주 신중하였다.그러나 이 4중주들은 단순한 모방이 베에토벤의 개성이 주제의 성격에서 분명히 드러나 있고 자주 기대하지 않은 곳으로의 회전이나 흔히 가지 않은 전조나 형식적 구조의 섬세함등이 있기 때문이다. 그의 창작은 피아노 음악에서 스타트되며, 또 피아노 음악이 모체가 되어 발전했는데, 그의 피아노 작품은 30세 때까지 이미 3분의 1이 씌여지고 있었다.
교양곡 제 1번 소나타들 베토벤 1기 베토벤 2기 / (베토벤)
교양곡 제 1번 소나타들 베토벤 1기 베토벤 2기
베에토벤(Ludwing van Beenthouen,1770-1872)
사중주들
***** 제 3 기 *****
순서
- 교향곡 제 5번 작품 62 C단조<운명> -
- 교향곡 제 6번 F장조 작품 68<전원> -
다. 이 모티브는 더우기 다른 세 악장의 스타트 주제들과 관련을 갖는다.설명
- 교향곡 제 3번 작품 55번 E 장조<영웅> -
***** 제 2 기 *****
베에토벤
- 베에토벤의 후기 양식의 특징들-
- 교향곡 제 9번 D단조 작품 125<합창> -
- 교양곡 제 2번 작품 36번 D장조 -
- 사중주들 -
Op 18의 4중주들 (1798-1800)은 베에토벤이 하이든의 예로부터 주제를 발견 시키고 대위법적 수단에 의해서 성부 짜임새를 매혹적으로 만드는 기술을 얼마나 잘 배웠나 보여주는 것이다. 그리하여 교양곡 1번이 탄생하였는데 이곡은 베에토벤이 29세인 1800년 4월 2일에 비인의 부르크 극장에서 작곡가 자신의 지휘로 초연되었다. 중간 부분은 F조로 된 알레그로인데 알레그로의 종결 종지로 부터 작은 동기의 발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1795년(25세)에 3개의 피아노 3중주를 ‘작품1’로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작곡가로서의 길을 걷기 스타트했는데, 그로부터 5년 뒤에 교양곡 제 1번을 발표하기까지 여러 형태의 작품을 써서 악기의 성질을 깊이 연구하였다. 이처럼 우선 피아노 작품을 충분히 쓴 다음에 관악기만의 합주곡, 현악기의 합주곡 등을 목차로 쓰면서 교양곡 작곡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