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교통론 리포트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교통론 리포트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8

교통론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5:33

본문




Download : 교통론 레포트.hwp





당시의 버스요금은 1인당 마산-진주간이…(생략(省略))

Download : 교통론 레포트.hwp( 70 )



레포트/생활전문





교통에 관한 리포트

,생활전문,레포트
설명
교통론 리포트
교통론리포트

다.



교통론%20레포트_hwp_01.gif 교통론%20레포트_hwp_02.gif 교통론%20레포트_hwp_03.gif 교통론%20레포트_hwp_04.gif 교통론%20레포트_hwp_05.gif 교통론%20레포트_hwp_06.gif



교통에 관한 레포트교통론레포트 , 교통론 레포트생활전문레포트 ,

순서


■우리나라 자동차 history(역사)
○ 1903년 - 우리나라 최초의 수입 자동차
1903년 고종황제 즉위 40주년에 미국 공관을 통해 “포드 또는 캐딜락` 승용차 1대를 칭경식 의전용 어차로 들여온 것이 우리나라 최초로 등장한 자동차였다. 하지만, 그 이전에도 우리나라에는 서양 외교관이나 기술자 또는 선교사들이 갖고 온 자동차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 1911년
1911년 진주에 살았던 日本(일본)인 에가와는 포드 8인승 무개차 1대를 들여와 마산-삼천포간을 달리는 우리나라 최초의 버스영업을 처음 했었다고 전해진다.
이때부터 어용으로 들여온 차가 4대로 1911년 조선 초대 총독 데라우찌가 고종 환심용으로 들여오기 처음 했고 日本(일본)인들과 국가 대신들이 자가용으로 몰고 다니기 처음 했던 1913년경부터 비로써 일반 국민의 자동차 시대가 개막 되었다. 그 중 하나로 보이는 차는 1901년 봄 미국 시카고대학의 사진학 교수이며 여행가였던 버튼 홈즈가 한강을 구경하러 가다가 소달구지를 들이받아 사고를 낸 차가 바로 그것이다. 이 차에는 대개 10명까지는 탈 수 있었으며, 저녁에는 천막지붕을 치고 가스등을 달고 다녔다고 한다.
전체 31,0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