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analysis과 경영,서비스전략(戰略) 비교analysis및 전략(戰略) 제안 PPT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analysis과 경영,서비스전략(戰略) 비교analysis및 전략(戰略) 제안 PPT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8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analysis과 경영,서비스전략(戰略) 비교analysis및 전략(戰略) 제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7 19:35

본문




Download :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분석과 경영,서비스전략 비교분석및 전략제안 PPT.pptx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analysis과 경영,서비스전략(戰略) 비교analysis및 전략(戰略) 제안 PPT



코스트코,vs,이마트,트레이더스,기업비교과,경영,서비스전략,비교,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분석과 경영,서비스전략 비교분석및 전략제안 PPT ,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분석과 경영,서비스전략 비교분석및 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과 경영 서비스전략 비교 전략제안 PPT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analysis과 경영,서비스전략(戰略) 비교analysis및 전략(戰略) 제안 PPT

설명


Download :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분석과 경영,서비스전략 비교분석및 전략제안 PPT.pptx( 59 )


레포트/경영경제
코스트코%20vs%20이마트%20트레이더스%20기업비교분석과%20경영,서비스전략%20비교분석및%20전략제안%20PPT_pptx_01.gif 코스트코%20vs%20이마트%20트레이더스%20기업비교분석과%20경영,서비스전략%20비교분석및%20전략제안%20PPT_pptx_02.gif 코스트코%20vs%20이마트%20트레이더스%20기업비교분석과%20경영,서비스전략%20비교분석및%20전략제안%20PPT_pptx_03.gif 코스트코%20vs%20이마트%20트레이더스%20기업비교분석과%20경영,서비스전략%20비교분석및%20전략제안%20PPT_pptx_04.gif 코스트코%20vs%20이마트%20트레이더스%20기업비교분석과%20경영,서비스전략%20비교분석및%20전략제안%20PPT_pptx_05.gif 코스트코%20vs%20이마트%20트레이더스%20기업비교분석과%20경영,서비스전략%20비교분석및%20전략제안%20PPT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I N D E X
1. 개념(槪念)
(1) 할인점의 개념(槪念)
(2) 할인점 분류
(3)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intro
(4) 코스트코 기업intro

2. 두기업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두기업 SWOT分析

4. 이마트트레이더스 VS 코스트코
(1) 소비자 호감도
(2) 제품비교
(3) 서비스책략 비교
(4) POP&POD

5. 경쟁우위책략
(1) 운영책략
(2) 책략제안

`참고data(자료)`
_SLIDE_3_

1. 개념(槪念)
(1) 할인점의 개념(槪念)

할인점은 유통구조의 합리화를 통해 저가로 상품을 판매하는 형태
일반적으로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통상적인 시중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점포 (매장면적 909평 이상)
미국 할인점의 기원은 1948년 뉴욕에서 개점한 ‘코르벳’으로 봄
할인점은 상품구색에 따라 구분 가능
_SLIDE_4_

1. 개념(槪念)
(2) 할인점 분류

형태
특징
대표기업
디스카운트 스토어
의류, 일용잡화, 내구소비재 등 실용적인 생활용품 취급
월마트, K마트, 타겟
수퍼센터
기존 디스카운트 스토어에 식품류를 강화
할인점과 슈퍼마켓 advantage(장점) 을 접목
월마트 수퍼센터, 홈플러스
하이퍼마켓
대형 슈퍼마켓에 할인점을 접목
식품부문 매출비중이 70% 이상
까르푸, 이마트
회원제 도매클럽
회원제로 운영되는 창고형 가격할인 형태
낱개보다 박스나 번들로 판매
샘스클럽, 코스트코, 마크로 등
아울렛 스토어
재고상품이나 자사 B급 제품을 할인가격으로 판매
2001 아울렛
우리나라에서는 미국형 디스카운트 스토어는 거의 없고
수퍼센터와 하이퍼마켓으로 분류하기도 모호하여
할인점 세분류를 명확히 적용하기가 어려움
_SLIDE_5_

1. 개념(槪念)
(3) 이마트트레이더스

한국식 창고형 할인점 형태로 국내 소비자들에 맞게 개발한 점포 컨셉…(skip)




순서



다.
전체 31,0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