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歷史)회교육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21:07본문
Download : 지역사회교육론.hwp
이러한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을 성인교육 또는 사회교육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사회교육은 지history(역사) 회개발의 point적인 수단이 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2.조직화 과정
주민조직화의 결정체가 지history(역사) 회조직이다. 그러므로 지history(역사) 회 주민조직화 과정을 통해 지history(역사) 회개발은 이미 전개되고 있으며 또한 주민조직화 과정을 통해 나타난 지history(역사) 회조직의 체계적인 활동은 곧 지history(역사) 회개발이다.지역사회교육론 , 지역사회교육론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지역사(歷史)회 개발의 槪念과 特性(특성)에 상대하여 쓴 글입니다.
Download : 지역사회교육론.hwp( 57 )
레포트/인문사회
2.지history(역사) 회개발의 특성(特性)
1.교육적 과정
주민의 태도와 행위의 變化는 주민교육을 통해서 나타난다. 특히 지history(역사) 회의 중추적인 세력은 성인계층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러므로 자연히 교육의 대상은 성인이다.
2.종합적 과정
지history(역사) 회개발은 주민의 태도 및 행동變化를 통하여 주민의 기술향상 주민의 소득향상 생활環境(환경)의 개선 등을 가져오게 하는 종합적인 개발과정이다.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지역사(歷史)회교육론
다.
4.실천의 과정
지history(역사) 회개발은 의도적 變化를 가져오는 것이므로 관념적으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행동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것이다…(drop)
지역사(歷史)회교육론
지역사회 개발의 개념과 특성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