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테,바이마르,사상가,철학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4:04본문
Download : 괴테,바이마르,사상가,철학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6_
Weimar…
Johann Wolfgang Von Goethe
_SLIDE_7_
괴테와 바이마르
요한 볼프강 폰 괴테 (1749-1832)
독일의 위대한 작가, 시인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Frankfurt am Main)에서 출생
문학사적으로 괴테는 고전주의 작가로 분류되지만, 나중에는 낭만주의의 선…(drop)
괴테,바이마르,사상,철학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괴테,바이마르,사상가,철학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괴테,바이마르,사상가,철학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괴테,바이마르,사상가,철학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괴테 바이마르 사상 철학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괴테,바이마르,사상가,철학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괴테,바이마르,사상가,철학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괴테가 사랑한 도시
Weimar
_SLIDE_2_
1.바이마르에서의 고전주의
2.괴테와 바이마르
3. 쉴러와 바이마르
4. 헤르더와 바이마르
5. 바이마르 고전주의 지역
목차
_SLIDE_3_
Weimar…
Weimarer Klassik
_SLIDE_4_
Weimarer Klassik
고전주의(Klassizismus)
르네상스 초기에 싹트기 처음 한 문예사조. 그리이스 · 로마의 고전작가의 작품을 기준으로 따르던 문학예술 정신.
그리스 로마의 문학을 바탕으로, 르네상스 이후의 시기에, 르네상스가 고대시전의 예술을 analysis(분석) , 요점하고 나름대로 이를 자신에 맞게 다듬은 경향.
시대와 국가에 따라 고전주의의 양상이 달라짐. 그러나 고전주의가 지향하는 방향은 그리스 예술.
독일에서는 18세기 풍미
_SLIDE_5_
Weimarer Klassik
Weimarer Klassik
독일문학에서의 고전주의는 괴테가 1786년 이탈리아로 여행을 처음 한 해부터 괴테가 사망할 때까지 약 44년을 독일 문학의 고전주의 시기.
독일의 고전주의는 weimar지방을 중심으로 Johann Gorrfride Herder (1744-1803), Johann Wolfgang von Goethe(1749-1832), Friedrich von Schiller (1759-1805)의 주 활동무대이며 이들이 고전주의 시대의 대표 작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