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중등학교에서의 인터넷(Internet) 활용 연구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23:23본문
Download : 초 중등학교에서의 인터넷 활용 연구동향.hwp
1990년에 월드와이드웹(World Wide Web)이 등장하면서 Internet은 하이퍼텍스트 전송 프로토콜(HTTP)을 이용하여 접근할 수 있는 자원으로, 탐색 도구의 개발과 함께 빠르게 일반화 되었다(이윤미, 1998).
Internet은 정보화 사회의 원동력이며, 인프라로 볼 수 있따 최근에 이르러서 이러한 컴퓨터 통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교육 활동들이 시도되고 있으며, 그 목적에 따라 ‘의사 소통의 수단으로의…(drop)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초 중등학교에서의 인터넷(Internet) 활용 연구동향
초중등학교에서의 인터넷(Internet)활용 사례(instance)에 대해 살펴보고 적절한 활용방안(方案)에 마주향하여 제시하였습니다.초·중등학교에서의인터넷활용연구동향 , 초 중등학교에서의 인터넷 활용 연구동향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초 중등학교에서의 인터넷 활용 연구동향.hwp( 19 )
1. Internet의 교육적 특징
II. Internet 활용 교수-학습 연구 instance(사례)
III. 학교에서의 Internet 활용을 위한 제언
참고 문헌
1. Internet의 교육적 특징
Internet이란 1995년 미국 FMC(Federal Networking Council)에서 definition 한 바에 의하면 “국제정보시스템”으로, Internet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여 전세계적으로 유일한 어드레스 공간들이 서로 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네트워크이다.
초중등학교에서의 인터넷활용 사례에 대해 살펴보고 적절한 활용방안에 대해서 제시하였습니다.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초·중등학교에서의인터넷(Internet)활용연구동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