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marketing 의 전략적 변화 > thedays8 | thedays.co.kr report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marketing 의 전략적 변화 > theday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8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marketing 의 전략적 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4:09

본문




Download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ppt( 94 )


설명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marketing 의 전략적 변화

日本 하드웨어게임산업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에 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다. 일본하드웨어게임산업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일본%20비디오%20게임산업%20마케팅의%20전략적%20변화_ppt_01.gif 일본%20비디오%20게임산업%20마케팅의%20전략적%20변화_ppt_02.gif 일본%20비디오%20게임산업%20마케팅의%20전략적%20변화_ppt_03.gif 일본%20비디오%20게임산업%20마케팅의%20전략적%20변화_ppt_04.gif 일본%20비디오%20게임산업%20마케팅의%20전략적%20변화_ppt_05.gif 일본%20비디오%20게임산업%20마케팅의%20전략적%20변화_ppt_06.gif




1. 들어가며
 2.한국비디오게임 산업의 現況(현황) 과 문제가되는점
3. 日本(일본)의 비디오게임사
 4. 인물로 日本(일본)의 비디오게임 산업
 5. 차세대 비디오게임산업과 마케팅strategy
 6. 나오며 :한국에 주는 시사점



게임인식의 부정적인 견해가 대두
국내 게임제작 기술의 미흡 및 게임유통의 문제가되는점 이 대두
국내 자본투자의 미흡으로 게임개발의 미흡과 상품성 가치가 부족
국내의 게임유통 구조가 극히 취약
국내 게임개발 전문인력의 절대적 부족과 기존 개발인력의 게임제작기술이 미흡
8비트 게임기의 등장
세가 <닌텐도
-1984년 세가 게임기어 출시
-1985년 닌텐도 패미콤 출시 …(skip)
,경영경제,레포트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marketing 의 전략적 변화에 대한 파워포인트 資料입니다.
전체 31,0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