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marketing 의 전략적 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4:09본문
Download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ppt( 94 )
설명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marketing 의 전략적 변화
日本 하드웨어게임산업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에 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다. 일본하드웨어게임산업 , 일본 비디오 게임산업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1. 들어가며
2.한국비디오게임 산업의 現況(현황) 과 문제가되는점
3. 日本(일본)의 비디오게임사
4. 인물로 日本(일본)의 비디오게임 산업
5. 차세대 비디오게임산업과 마케팅strategy
6. 나오며 :한국에 주는 시사점
게임인식의 부정적인 견해가 대두
국내 게임제작 기술의 미흡 및 게임유통의 문제가되는점 이 대두
국내 자본투자의 미흡으로 게임개발의 미흡과 상품성 가치가 부족
국내의 게임유통 구조가 극히 취약
국내 게임개발 전문인력의 절대적 부족과 기존 개발인력의 게임제작기술이 미흡
8비트 게임기의 등장
세가 <닌텐도
-1984년 세가 게임기어 출시
-1985년 닌텐도 패미콤 출시 …(skip)
,경영경제,레포트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 marketing 의 전략적 변화에 대한 파워포인트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