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기업의 추천 서비스와 롱테일 법칙플랫폼 기업의 recommendation비스와 롱테일 법칙(넷플릭스, 유튜브, 스포티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1:56본문
Download : 플랫폼 기업의 추천 서비스와 롱테일 법칙.hwp




설명
순서
콘텐츠 산업 시장에서 각 플랫폼들이 벌이고 있는 추천서비스를 롱테일 법칙과 관련지어서 분석한 레포트 입니다. 이 꼬리 부분에 해당하는 상품들의 총판매량이 많이 팔리는 인기 상품의 총판매량을 압도하는, 80%의 사소한 다수가 20%의 핵심 소수보다 뛰어난 가치를 창출한다는 파레토 법칙과 반대되는 인터넷(Internet) 공간에서의 새로운 시장 트렌드가 롱테일 법칙이다
(중략)
추천 서비스는 온 라인 마켓의 기술적 characteristic(특성)을 이용…(省略)
Download : 플랫폼 기업의 추천 서비스와 롱테일 법칙.hwp( 76 )
플랫폼,기업의,추천,서비스와,롱테일,법칙플랫폼,기업의,추천서비스와,롱테일,법칙(넷플릭스,유튜브,스포티파이),경영경제,레포트
콘텐츠 산업 시장에서 각 플랫폼들이 벌이고 있는 recommendation비스를 롱테일 법칙과 관련지어서 분석한 보고서 입니다. 롱테일 법칙의 장점과 반대되는 파레토 법칙을 구분하고 왜 대형 플랫폼 기업인 유튜브, 넷플릭스, 스포티파이등이 AI를 통해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기술하였습니다.
플랫폼 기업의 추천 서비스와 롱테일 법칙플랫폼 기업의 recommendation비스와 롱테일 법칙(넷플릭스, 유튜브, 스포티파이)
레포트/경영경제
다. , 플랫폼 기업의 추천 서비스와 롱테일 법칙플랫폼 기업의 추천서비스와 롱테일 법칙(넷플릭스, 유튜브, 스포티파이)경영경제레포트 , 플랫폼 기업의 추천 서비스와 롱테일 법칙플랫폼 기업의 추천서비스와 롱테일 법칙(넷플릭스 유튜브 스포티파이)
목차 없음
기업과 상점이 판매하는 상품을 많이 팔리는 순서대로 가로축에 놓고, 판매량을 세로축에 놓아 연결하면 많이 팔리는 상품들을 연결한 선은 급경사를 이루며 짧게 이어지지만 적게 팔리는 상품들의 연결선은 마치 공룡의 긴 꼬리(long tail)처럼 낮지만 길게 이어진다. 롱테일 법칙의 장점(長點)과 반대되는 파레토 법칙을 구분하고 왜 대형 플랫폼 기업인 유튜브, 넷플릭스, 스포티파이등이 AI를 통해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기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