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조정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2:48
본문
Download : 자기조정학습.hwp
4. 사회인지 관점의 자기조정학습
사회인지적 관점에서 자기조정학습이란 자기효능감 지각을 바탕으로 학습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전략(strategy)을 사용하는 것이다. 학생의 지식, 초인지적 과정, 목표(goal)와 定義(정의)적 特性(특성)이 그것이다.
둘째, 행동 influence(영향) 요인은 자기watch, 자기판단, 그리고 자기reaction(반응) 등이다.
,인문사회,레포트
교수이론d
다.
첫째, 개인 influence(영향) 요인은 자기효능감이 중요한 구인이다. 자기조정학습의 결정요소는 다음과 같다.
셋째, 환경 influence(영향) 요인은 사회적, 물리적 맥락이다.교수이론d , 자기조정학습인문사회레포트 ,
자기조정학습에 대한 글입니다. 사회적 맥락에는 모델링, 언어적설득, 사회적 지원이 있다 물리적 맥락에는 학습 환경의 구성 등이 있다
5. 도움구하기
자기조정 학습전략(strategy) 중…(생략(省略))
Download : 자기조정학습.hwp( 45 )
레포트/인문사회


자기조정학습
순서
설명
자기조정학습에 대한 글입니다. 자기효능감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개인적 influence(영향)력을 네 가지로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