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포지셔닝 instance(사례) > thedays7 | thedays.co.kr report

포지셔닝 instance(사례) > thedays7

본문 바로가기

theday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포지셔닝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23:31

본문




Download : 포지셔닝 사례.doc





테이크 아웃 커피 시장이 무섭게 팽창하고 있다 스타벅스가 지난 99년 7월 서울 이대점에 첫 매장을 개장한 이래 ‘테이크 아웃 커피 돌풍’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뒤이어 커피빈, 시애틀즈 베스트커피, 카페 네스카페, 세가프레도, 글로리아진스, 자바 등 외국계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한국 시장에 뛰어들었다.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전문점까지 포함하면 600여개가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시장 규모도 작년 800억원에서 올해는 60∼70% 성장한 1300억∼1500억원대로 확대될 전망이다. 이에 질세라 한국 브랜드들도 잇따라 테이크 아웃 사업을 처음 하고 매장 숫자를 늘리고 있다
테이크 아웃 커피점은 지난 1999년 이후 2년 만에 400여개로 늘었다.
,경영경제,레포트


포지셔닝%20사례_doc_01.gif 포지셔닝%20사례_doc_02.gif 포지셔닝%20사례_doc_03.gif 포지셔닝%20사례_doc_04.gif 포지셔닝%20사례_doc_05.gif 포지셔닝%20사례_doc_06.gif

포지셔닝instance(사례)

포지셔닝 instance(사례)
포지셔닝사례 , 포지셔닝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포지셔닝 사례.doc( 89 )








순서


설명

1. 고객의 기억 속에 최초가 되라.
2. 최초가 아니면, 현재 강조하거나, 1등 그룹을 형성하여 1등임을 주장하거나, 최초가 될 수 있는 틈새를 찾아라.
3. 경쟁상대를 재포지셔닝 시켜라
4. 지속적으로 집중하라



2. 최초가 아니면, 현재 강조하거나, 1등 그룹을 형성하여 1등임을 주장하거나, 최초가 될 수 있는 틈새를 찾아라.

스타벅스

테이크 아웃 커피향 “전국을 삼킨다”
테이크 아웃 커피점의 대명사 스타벅스 명동매장의 하루 방문 고객은 무려 2200여명. 이 매장의 단위면적당 매출은 전세계 스타벅스 매장 중에서도 최고 수준이다.
이에 따라 전체 커피시장에…(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