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발표課題] 브랜드 조사-sisle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0:08
본문
Download : [세미나] [발표과제] 브랜드 조사-sisley.ppt
브랜드 조사-sisley 업체연혁 회사명 주)베네통코리아 대표자 김 창 수 품목 여성영캐쥬얼 전개형태 라이센스 런칭 1968년 유통망 백화점 Target 23~25세 Brand story 1968년 프랑스파리에서 jean brand로 처음 되었고, 1974년 이태리 베네통사가 인수,브랜드 컨셉을 조정, 오늘날의 시슬리가 탄생했다. 현재,이태리 nsf합자법인인 베네통코리아에서 전개하고 있다 sisley Brand concept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매혹적인 개성과 sexy함을 새로운 감각으 표현 modern&feminine chic fresh,ta...
![[세미나]%20[발표과제]%20브랜드%20조사-sisley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8%EB%AF%B8%EB%82%98%5D%20%5B%EB%B0%9C%ED%91%9C%EA%B3%BC%EC%A0%9C%5D%20%EB%B8%8C%EB%9E%9C%EB%93%9C%20%EC%A1%B0%EC%82%AC-sisley_ppt_01.gif)
![[세미나]%20[발표과제]%20브랜드%20조사-sisley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8%EB%AF%B8%EB%82%98%5D%20%5B%EB%B0%9C%ED%91%9C%EA%B3%BC%EC%A0%9C%5D%20%EB%B8%8C%EB%9E%9C%EB%93%9C%20%EC%A1%B0%EC%82%AC-sisley_ppt_02.gif)
![[세미나]%20[발표과제]%20브랜드%20조사-sisley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8%EB%AF%B8%EB%82%98%5D%20%5B%EB%B0%9C%ED%91%9C%EA%B3%BC%EC%A0%9C%5D%20%EB%B8%8C%EB%9E%9C%EB%93%9C%20%EC%A1%B0%EC%82%AC-sisley_ppt_03.gif)
![[세미나]%20[발표과제]%20브랜드%20조사-sisley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8%EB%AF%B8%EB%82%98%5D%20%5B%EB%B0%9C%ED%91%9C%EA%B3%BC%EC%A0%9C%5D%20%EB%B8%8C%EB%9E%9C%EB%93%9C%20%EC%A1%B0%EC%82%AC-sisley_ppt_04.gif)
![[세미나]%20[발표과제]%20브랜드%20조사-sisley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8%EB%AF%B8%EB%82%98%5D%20%5B%EB%B0%9C%ED%91%9C%EA%B3%BC%EC%A0%9C%5D%20%EB%B8%8C%EB%9E%9C%EB%93%9C%20%EC%A1%B0%EC%82%AC-sisley_ppt_05.gif)
![[세미나]%20[발표과제]%20브랜드%20조사-sisley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8%EB%AF%B8%EB%82%98%5D%20%5B%EB%B0%9C%ED%91%9C%EA%B3%BC%EC%A0%9C%5D%20%EB%B8%8C%EB%9E%9C%EB%93%9C%20%EC%A1%B0%EC%82%AC-sisley_ppt_06.gif)
[세미나] [발표課題] 브랜드 조사-sisley
레포트/경영경제
[세미나] [발표課題] 브랜드 조사-sisley
순서
세미나,발표,브랜드,sisley,경영경제,레포트
[세미나] [발표과제] 브랜드 조사-sisley , [세미나] [발표과제] 브랜드 조사-sisley경영경제레포트 , 세미나 발표 브랜드 sisley
설명
Download : [세미나] [발표과제] 브랜드 조사-sisley.ppt( 70 )
다. 우리나라에는 1922년 부터 relaxed elegance의 컨셉으로 전개되었고, 1996년 modern&feminine chic casual로 컨셉을 변경,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