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 > thedays7 | thedays.co.kr report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 > thedays7

본문 바로가기

theday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2:34

본문




Download :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hwp




월마트의 ,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월마트의



,경영경제,레포트

다.




순서





월마트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1.gif 월마트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2.gif 월마트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3.gif 월마트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4.gif 월마트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5.gif 월마트의%20글로벌%20마케팅%20사례연구_hwp_06.gif

Download :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hwp( 89 )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1. 시대별 성장과정으로 본 월마트의 현역(발전과정)

성장과정을 시기별 5단계로 볼 수 있따
【60년대】-‘탄생기’
◎62년 1호점인 Discount Store를 오픈함
◎최초의 유통센터 건립
◎60년대 말 매장수 38개, 매출액 4,400만 달러
【70년대】-‘Local Chain기’
◎지방중심의 체인확장(잡화점 모두 폐점)
◎하이테크 활용 처음 -컴퓨터시스템 활용 개시(74년), 컴퓨터네트워크 구축 (77년)
◎70년대말 매장수 276점, 매출액 12.9억 달러
【80년대】-Regional Chain기
◎전국체인화 도약을 위한 전개 지속-1000여개 점포 출점, 유통센터 13개 소 확장
하이테크 적극도입(EDI와 POS(point of sale)도입, WSN(위성통신 전자통 신망)구축, 신업태 진출
◎89년 1월 결산기 8.4억 달러로 소매업계 순이익 1위에 오름.
◎80년대말 매장수 1,364개, 매축액 257억 달러 달성
【90년대 전반기】-National Chain기
◎도시권 진입 본격화-기존 대형경쟁업체와 전면경쟁 처음 , 91년 총 출점 215점
◎91년 1월 결산시…(skip)

2 성공분석

3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레포트/경영경제

월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연구에 대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