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6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22:56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6가지.doc
고객에게 접근하는 많은 공급자들 중에서 여러분이 더욱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구안해 본다. 요즘에는 컴퓨터 기술의 발전으로 모든 目標(목표) 고객들에 대한 정보를 데이터 베이스화하는 것이 쉬워졌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6가지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6가지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6가지.doc( 68 )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평생%20고객을%20만들기%20위한%206가지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D%8F%89%EC%83%9D%20%EA%B3%A0%EA%B0%9D%EC%9D%84%20%EB%A7%8C%EB%93%A4%EA%B8%B0%20%EC%9C%84%ED%95%9C%206%EA%B0%80%EC%A7%80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평생%20고객을%20만들기%20위한%206가지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D%8F%89%EC%83%9D%20%EA%B3%A0%EA%B0%9D%EC%9D%84%20%EB%A7%8C%EB%93%A4%EA%B8%B0%20%EC%9C%84%ED%95%9C%206%EA%B0%80%EC%A7%80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평생%20고객을%20만들기%20위한%206가지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EB%A7%88%EC%BC%80%ED%8C%85%20%EA%B3%A0%EA%B0%9D%EA%B4%80%EB%A6%AC%5D%20%ED%8F%89%EC%83%9D%20%EA%B3%A0%EA%B0%9D%EC%9D%84%20%EB%A7%8C%EB%93%A4%EA%B8%B0%20%EC%9C%84%ED%95%9C%206%EA%B0%80%EC%A7%80_doc_03.gif)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6가지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6가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평생 고객 위한 가지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평생,고객,위한,가지,경영경제,레포트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6가지 전술 (Customers for Life)
필자: Richard Weylman / 번역: 신삼후
저자는 컨설팅 회사인 The Achievement Group의 회장이다. 그들과 꾸준히 접촉을 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와 취향을 잘 파악하여 제품을 준비한다. 다음에서 평생 고객을 정원 식물 가꾸듯이 관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效果를 introduction하고자 한다.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이 공급자들의 가치를 깨닫게 되면 지속적으로 제품과 서비스 구매를 원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시간에 쫓길 때나 다른 분야에 더 신경이 쓰여질 때, 그리고 어떻게 해서든 결과를 만들어 내라는 압박을 받을 때에는 종종 그 과정을 건너 뛰고 싶어진다.
고객에 대한 작은 관심이 특별한 도움이 되고, 그들을 회사와 제품의 단골로 만든다.
- 단골 예상 고객에게 여러분이 어떤 사람인지를 각인 시킨다.
평생 고객을 만든다는 것은 정원의 식물들을 가꾸는 것과 마찬가지로 씨를 뿌리고, 비료를 주며, 경작을 하여 수확을 하는 과정을 거친다. 식별 코드와 함께 각 고객들의 이름을 입력하고 생일이나 구매 날짜, 그리고 사업상의 기념일 등을 같이 기입하라. 또는 그들에게 보내는 메일이나 전화 내용을 기록에 포함시킬 수 있다 이러한 정보들을 데이터…(투비컨티뉴드 )
다. 하지만 조금만 더 생각을 해본다면 평생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야말로 장기적인 대안책이라는 것을 잘 알 것이다.
- 여러분의 아이디어, 제품, 서비스에 대한 거부감을 최소화 시킨다.
여러분은 일시적으로 단골 예상 고객들과 기존 고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동기를 유발시킬 수 있다 정기적으로 그들과 접촉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유지 및 관리해야 한다.
- 고객이 사고 싶은 분위기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