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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il의 ‘문제의 아동’을 읽은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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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0 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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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il의 ‘문제의 아동’을 읽고에 대한 글입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인간은 자아를 표현하고자 한다. 여기서 아동들은 열등감을 느끼고 그것을 해소하고자 공상을 하게 된다된다. 그러나 누구하나 그것을 그런 식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
두 번째는 아이들의 게으름에 관한 것들이다. 아이들의 흥미가 다 했거나 혹은 건강이 안 좋을 때는 아이들을 돌보아 주고 그 아이들이 다시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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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감상서평
Neil의 ‘문제의 아동’을 읽은후

다. 지극히 정상적인 행동으로 받아들이고 아이들에게 나름대로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장소 한 구석씩은 주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오히려 게으르다고 생각을 할뿐이다. 학부모와 교사 사이의 또 다른 불화의 原因은 장래 생활의 문제다.

마지막으로 우리 혹은 사회는 아이들에 대상으로하여 많은 것들을 오해하고 있다아 그 첫 번째가 열등감과 공상에 대한 견해이다. 시험으로 고통받는 이 세상에서 자기 자녀들의 장래에 대해 가장 불안해 안달하는 사람은 자기 자신을 실패자로 느끼고 있는 부모다. 그러나 많은 사회적 상황들이 그것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는다. 이러한 이유들로 부모와 교사의 역할은 중요하다.






설명





문제의아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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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il의 ‘문제의 아동’을 읽은후에 대한 글입니다. 人生에 직면하는 일에 있어서의 무력함이 곧 실패를 가져오게 하는 한 가지 위험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를 적극적인 창조자로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자유로운 어린이들은 돈벌이가 아니라 歷史를 창조해 갈 것이다. 이런 생각의 차이는 큰 문제를 불러온다. 부모들은 여러 가지 시험을 걱정한다. 그러나 사회는 이 모든 것들을 부질없는 것 혹은 가치 없는 것으로 본다. 또한 이러한 과정에서 자아가 상처를 받기도 하는데 이 때 일어나는 反應이 또한 질투이다.문제의아동 , Neil의 ‘문제의 아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그래서 교사는 부모들로부터 어린이들을 훔쳐 내오기 위해서 사랑과 권력을 이용한다. 질투는 아이에게도 있으며 공상을 통해 살인으로까지 치닫을 수 있는 힘을 가졌다. 아이들은 관심이 없거나 건강이 좋지 않을 때 활동을 하지 않는다. 어린이가 행복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우리는 그에게 가능한 최선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학부모들은 교사에게 권력은 허용 하지만 사랑은 허용하려 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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