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days7 | thedays.co.kr report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day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7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9:40

본문




Download :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Revitalize Yourself
In
S_Line Fitness Club!
Executive Summary
S-Line Fitness Club의 당면assignment

프로모션(광고) 미흡
차별화된 서비스 부재
고정고객 확보 미흡
strategy
유연한 Price 정책으로 외대구성원 흡수
다양한 Product로 복수시장 공략
트레이너의 전문성 증대로 고정고객 확보
Promotion 채널 다양화로 인지도 제고
기대 성과
다양하고 유연한, 그리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복합 Fitness Club으로
확고한 인지도를 쌓고 고객증대&수익증대

I. S-LINE FITNESS CLUB
1. 설립배경
2. 現況
3. SWOT
4. GAP MODEL
5. COMPETITORS
6. STP

II. STRATEGY
7P

III. CONCLUSION
contents
I. S-LINE FITNESS CLUB
1. 설립 배경
Well-Being...

Revitalize Yourself
In
S_Line Fitness Club!
Executive Summary
S-Line Fitness Club의 당면assignment

프로모션(광고) 미흡
차별화된 서비스 부재
고정고객 확보 미흡
strategy
유연한 Price 정책으로 외대구성원 흡수
다양한 Product로 복수시장 공략
트레이너의 전문성 증대로 고정고객 확보
Promotion 채널 다양화로 인지도 제고
기대 성과
다양하고 유연한, 그리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복합 Fitness Club으로
확고한 인지도를 쌓고 고객증대&수익증대

I. S-LINE FITNESS CLUB
1. 설립배경
2. 現況
3. SWOT
4. GAP MODEL
5. COMPETITORS
6. STP

II. STRATEGY
7P

III. CONCLUSION
contents
I. S-LINE FITNESS CLUB
1. 설립 배경
Well-Being 열풍
주 5일제의 시행
아름다운 몸을 가꾸는
활동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
2006년 5월 설립
후문 래미안 아파트
골목 위치
후문 근처 유일한
Fitness Club
학생 중심의 고객층
2. 운영 現況
2, 3층 복층 구조
러닝머신 위주의 시설
1. 프로모션(광고) 미흡

가깝지만 잘 보이지 않는 위치

입소문에 의존하고 있는 marketing / 간판조차 없음
2. 차별화된 서비스의 부재

트레이너의 전문성 부족

다양한 program 미흡
3. 고정고객 확보 미흡

이용 고객의 80%가 학기 중 이용하는 학생으로, 재등록 부재
3. 당면 assignment

깔끔한 시설
지리적 접근성
친절한 트레이너
후문 유일의 피트니스 클럽…(skip)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피트니스 헬스 스포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9 )





설명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피트니스,헬스,스포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전체 31,1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