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9:37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doc
롯데칠성은 제품의 우수성과 적극적인 marketing 활동으로 출시 1년 만인 지난 98년 단숨에 냉장유통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시장을 주도하기 처음 했다.
특히 99년에는 가정용 대용량제품 위주였던 냉장유통주스시장에 `꼬마콜드`란 애칭을 가진 특이한 모양의 240㎖팩 제품을 출시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유통시스템도 상온유통주스와는 달리 냉장차량을 이용한 콜드체인시스템을 이용함으로써 주스의 신선한 맛을 보다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다아
롯데칠성은 이 제품에 6겹의 특수 재질을 사용하여 미세한 온도change(변화), 공기, 자외선 등으로부터 주스가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는 최첨단 테트라탑 용기를 적용했다.
레포트/경영경제
[먹거리 업그레이드시대/롯데칠성] 델몬트 콜드주스
`오렌지 셀 他제품의 2배`
롯데칠성의 `델몬트 콜드주스`는 냉장유통주스의 대표 상품이다.
지난해 롯데칠성은 최수종, 채시라, 이승연등 톱탤랜트 등이 총출동하여 제…(To be continued )
설명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
국내기업,마케팅사례,델몬트,콜드쥬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델몬트%20콜드쥬스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8D%B8%EB%AA%AC%ED%8A%B8%20%EC%BD%9C%EB%93%9C%EC%A5%AC%EC%8A%A4_doc_01.gif)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doc( 46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델몬트 콜드쥬스
다.
냉장유통주스는 기존 상온유통주스와는 달리 생과즙이 함유되어 맛과 향이 훨씬 뛰어나며 오렌지 셀(Cell)이 기존 프리미엄주스보다 2배나 들어 있어 싱싱한 오렌지를 갈아 마시는 느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