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7:58본문
Download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hwp
둘째, 교사가 학생들을 여러 집단으로 분류(또는 범주화) 레이시 & 하그리브스의 연구(Lacey & Hargreaves, 1977)
하고 있는데, 분류에 따라 수업과정에서 다른 대우를 받는다. 셋째, 교사의 기대 굿과 브로피의 연구(Good & Brophy…(省略)
다. 교사의 범주화 준거는 학생의 가정배경, 옷차림, 외모, 언어 사용능력 등이 포함된다된다.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런 差別적 대우는 자아개념(槪念)과 성적에 effect을 준다.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
,사범교육,레포트
교육자와피교육자
순서


Download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hwp( 58 )
이런 연구들의 결과를 개괄하면 첫째, 교실 수업에서 교사, 학생, 학생-학생간의 언어적 상호작용 메한의 연구(Mehan, 1979)
은 학습에 매우 중요한 변인이다.교육자와피교육자 ,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교육자와 피교육자의 자세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