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5:09본문
Download : 53.hw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설명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整理) 했습니다.
우리들 각자는 모두 하나의 브랜드이다.
레포트/감상서평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저자 강민호 또한 브랜드라는 marketing 의 전문용어를 통해, 상품 혹은 기업의 브랜딩이 삶과 다르지 않음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에게 들려준다. 어느 영역에서나 대가의 반열에 오른 사람은 자기 직업의 관점에서 삶을 이해하고 세상을 바라본다. 브랜드의 관점에서 보자면, 살아간다는 것은 어떤 식으로든 자신을 브랜드로 만드…(ski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순서
Download : 53.hwp( 94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브랜드가,되어,간다는,것,강민호,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없음
headline(제목)만으로는 marketing 의 브랜딩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것 같지만, 이 책은 마케터 강민호의 life(인생) 철학이 담긴 에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