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 thedays7 | thedays.co.kr report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 theday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7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5:09

본문




Download : 53.hw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설명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整理) 했습니다.

우리들 각자는 모두 하나의 브랜드이다.

레포트/감상서평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저자 강민호 또한 브랜드라는 marketing 의 전문용어를 통해, 상품 혹은 기업의 브랜딩이 삶과 다르지 않음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에게 들려준다. 어느 영역에서나 대가의 반열에 오른 사람은 자기 직업의 관점에서 삶을 이해하고 세상을 바라본다. 브랜드의 관점에서 보자면, 살아간다는 것은 어떤 식으로든 자신을 브랜드로 만드…(ski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순서

Download : 53.hwp( 94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강민호 독후감!!



다.
53_hwp_01.gif 53_hwp_02.gif 53_hwp_03.gif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브랜드가,되어,간다는,것,강민호,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없음

headline(제목)만으로는 marketing 의 브랜딩에 관한 내용을 다루는 것 같지만, 이 책은 마케터 강민호의 life(인생) 철학이 담긴 에세이다.
전체 31,1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