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깜찍이소다 / Target은 누구인가 기성세대가 만들어낸 인 위적 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1:58본문
Download : [마케팅] 깜찍이소다.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Target은 누구인가 기성세대가 만들어낸 인위적 신세대가 아닌 대다수의 어린학생을 대표하는 실제의 생동하는 세대 Core Target Main 대도시 거주 8~13세 초등학생 Sub 14~18세 중고등학교 여학생 . Communication Strategy Main Target의 Life Style 서울소재 초등학교 2학년 학생, 방과후에는 요일별로 영어학원과 피아노학원에 다닌다. 하루한번 집앞 문방구에 들러 이것저것 구경도하고 지우개나 색연필 같은 예쁜걸 사거나 문방구 옆 가게에 가서 주로 장난감이나 스티커가 들어있는 과자나, 콜라,사이다 같은 음료를 사마신다. 광고에서 새로본 제품은 꼭 한번 먹어봐야 직성이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