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CC의 그린마케팅의 characteristic(특성) CI分析, history와 특징introduce, 경영戰略分…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03:41본문
Download : 국민은행, KCC의 그린마케팅의 특성.ppt
새로운 발전目標(목표)(비전)나 중장기계획의 수립
사업내용 변화 및 조직의 통합, 분리에 따른 포괄적 이미지 추구
Download : 국민은행, KCC의 그린마케팅의 특성.ppt( 39 )
국민은행, KCC의 그린마케팅의 특성 CI분석,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글로벌 이미지 구축과 세계시장을 향한 이미지 변신
- CI는 Corporate Identity의 약자로써 법인조직의, 단체의,단체집합적이라는 의미의 Corporate와 주체성, 동일성, 존재증명이라는 의미의 Identity가 합쳐진 복합적인 개념(槪念)을 가지고 있따
경영자 교체 및 신노선 추구
기존 이미지의 리프레쉬
국민은행, KCC의 그린마케팅의 characteristic(특성) CI分析, history와 특징introduce, 경영戰略分析,성공사례(instance),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경쟁 조직의 CI전술에 따른 대응 차원
기업의 인수, 합병에 따른 독자 이미지 추구
특정지역 및 특정상품 이미지 탈피나 이미지 편중을 해소하는 경우
- CI는 Corporate Identity의 약자로써 법인조직의, 단체의,단체집합적이라는 의미의 Corporate와 주체성, 동일성, 존재증명이라는 의미의 Identity가 합쳐진 복합적인 개념을 가지고 있다.
창립주년사업에 따른 조직의 새로운 변화유도
이는 합병전 兩은행의 ‘보수적인은행’ ‘서민적인은행’등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선도적인’ ‘도전적인’ ‘화합’ ‘미래지향적’등의 의미를 지님“Leading the way. Together”는 세계시장에서 용기 있는 리더십을 통하여 금융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미래의 비전에 가장 잘 부합되는 문구로 경쟁 은행과의 차별성을 유도하는 컨셉임
순서
새로운 조직문화 정립과 분위기 일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CI란 기업이나 공공단체가 갖고 있는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체계화, 단일화 한 것으로 기업의 실체를 확실하게 인식시키며 질서 있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합리적인 기업경영에 그 목적이 있따
기존의 부정적 이미지 극복을 시도하는 경우
설명
기본 Concept : “Leading the way.Together”
다. - CI란 기업이나 공공단체가 갖고 있는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체계화, 단일화 한 것으로 기업의 실체를 확실하게 인식시키며 질서 있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합리적인 기업경영에 그 목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