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10:32본문
Download : 태양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태양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태양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태양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www.millinetsolar.com
Millinetsolar
_SLIDE_2_
목 차
- 2 -
선정동기
기업introduction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기업分析(분석)
경쟁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포지셔닝 맵
자금유치를 위한 plan
STP戰略
시사점
서론
본론
結論(결론)
_SLIDE_3_
선 정 동 기
전세계적으로 태양광산업이 위기
신재생에너지 중요성↑그리드패리티 시대의 도래
현재 상황
앞으로의 展望(전망)
_SLIDE_4_
4
_SLIDE_5_
기 업 소 개
_SLIDE_6_
기 업 소 개
회 사 명
주 생산품
사업분야
미리넷솔라 주식회사
설립연도
2005년 12월 27일
태양전지 (Solar Cell)
대구시 달서구 호산동 357-76 (성서공단 內 1공장:11,169평, 2공장:12,065평)
본사/공장
`` 미리넷솔라(주)는 태양전지 제조업체로서 국내외 업체들과 투자 및 戰略적
제휴를 통해...
_SLIDE_1_
www.millinetsolar.com
Millinetsolar
_SLIDE_2_
목 차
- 2 -
선정동기
기업introduction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기업分析(분석)
경쟁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포지셔닝 맵
자금유치를 위한 plan
STP戰略
시사점
서론
본론
結論(결론)
_SLIDE_3_
선 정 동 기
전세계적으로 태양광산업이 위기
신재생에너지 중요성↑그리드패리티 시대의 도래
현재 상황
앞으로의 展望(전망)
_SLIDE_4_
4
_SLIDE_5_
기 업 소 개
_SLIDE_6_
기 업 소 개
회 사 명
주 생산품
사업분야
미리넷솔라 주식회사
설립연도
2005년 12월 27일
태양전지 (Solar Cell)
대구시 달서구 호산동 357-76 (성서공단 內 1공장:11,169평, 2공장:12,065평)
본사/공장
`` 미리넷솔라(주)는 태양전지 제조업체로서 국내외 업체들과 투자 및 戰略적
제휴를 통해 세계적인 전문기업으로 발전하고자 함
태양전지 제조
_SLIDE_7_
제 품 설 명
- 7 -
태양 전지
태양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할 수 있는 장치 총칭
_SLIDE_8_
환 경 분 석
대표 수요처인 유럽의 재정위기로 수요 정체
중국(中國)이 government 의 막대한 지원과 값싼 인건로 급격하게 성장
→ 공급과잉
폭락수준의 가격 하락
_SLIDE_9_
` 아시아의 수요확대
` 유럽이 시장의 대표 수요처
` 국내 시장은 세계시장의 1%
고 객 / 시 장 분 석
_SLIDE_10_
경 쟁 분 석
_SLIDE_11_
S W O T 분 석
_SLIDE_12_
포지셔닝 맵
Q-cell
가격경쟁력
높음
투자자금규모
높음
투자자금규모
낮음
가격경쟁력
낮음
웅진에너지
한화솔라원
Sun tech
First Solar
미리넷솔라 …(skip)
Download : 태양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태양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태양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태양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