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 인터넷상에서의 교수·학습자료의 설계 및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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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교육용 코스웨어는 초기 텍스트 중심의 단순 그래픽 결합 형태에서 각종 그래픽과 동영상 및 고음질의 음향을 첨가 시킬 수 있는 멀티미디어 기술 개발로 인하여 많은 발전을 거듭해 왔다.
[교수학습] 인터넷상에서의 교수·학습자료의 설계 및 구현
레포트/인문사회
요 약 ⅰ, , 목 차 ⅱ, , 그 림 목 차 ⅲ, , 표 목 차 ⅳ, , I 서 론 1, 1. 연구의 당위성 및 목적 1,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2, , II theory(이론)적 배경 3, 1. 그래픽(Graphic) 3, 2. HTML 5, 3.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13, 4. 인터넷(Internet) 15, 5. 웹(Web) 18, , III 설계 20, 1. 개발 환경 20, 2. 제작 순서 20, 3. 학습 내용 22, 4. 코스웨어의 구성 23, , IV 구현 27, 1. 설치 방법 27, 2. 파일(액세서리)의 제작 30, 3. Rollover 그래픽 alteration(변화) 구현 31, 4. 평가문제 상태 HTML 문서(status.html)의 구현 33, 5. 코스웨어의 활용법 37, 6. 각 단계별 홈페이지 화면 38, , V conclusion 및 제언 41, , reference 42, , ABSTRACT 44, 자료크기 : 539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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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약 ⅰ, , 목 차 ⅱ, , 그 림 목 차 ⅲ, , 표 목 차 ⅳ, , I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2, , II 이론적 배경 3, 1. 그래픽(Graphic) 3, 2. HTML 5, 3.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13, 4. 인터넷(Internet) 15, 5. 웹(Web) 18, , III 설계 20, 1. 개발 환경 20, 2. 제작 순서 20, 3. 학습 내용 22, 4. 코스웨어의 구성 23, , IV 구현 27, 1. 설치 방법 27, 2. 파일(액세서리)의 제작 30, 3. Rollover 그래픽 변화 구현 31, 4. 평가문제 상태 HTML 문서(status.html)의 구현 33, 5. 코스웨어의 활용법 37, 6. 각 단계별 홈페이지 화면 38, , V 결론 및 제언 41, , 참고문헌 42, , ABSTRACT 44, FileSize : 539K , [교수학습] 인터넷상에서의 교수·학습자료의 설계 및 구현인문사회레포트 , 인터넷 교수학습자료 정보통신
설명
요 약 ⅰ
목 차 ⅱ
그 림 목 차 ⅲ
표 목 차 ⅳ
I 서 론 1
1.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1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2
II 理論(이론)적 배경 3
1. 그래픽(Graphic) 3
2. HTML 5
3.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13
4. 인터넷(Internet)(Internet) 15
5. 웹(Web) 18
III 설계 20
1. 개발 環境(환경) 20
2. 제작 순서 20
3. 학습 내용 22
4. 코스웨어의 구성 23
IV 구현 27
1. 설치 방법 27
2. 파일(액세서리)의 제작 30
3. Rollover 그래픽 변화 구현 31
4. 평가문제 상태 HTML 문서(status.html)의 구현 33
5. 코스웨어의 활용법 37
6. 각 단계별 홈페이지 화면 38
V conclusion(결론) 및 제언 41
bibliography 42
ABSTRACT 44
과학 문명의 발달로 인하여 현대 사회가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우리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컴퓨터의 역할이 점차 증대되고, 이로인한 변화가 날로 다르게 일어나고 있따 𠎌년대초 교육 분야에 컴퓨터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정의(定義) 이 introduce된 이후, 컴퓨터에 의한 교육 방법의 혁신에 대한 기대는 급속도로 높아갔다. 관련분야 연구자들은 컴퓨터가 가진 교육적 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하여 노력하였고, 그 결과 교수-학습 매체로서 사용 가능한 많은 코스웨어가 국내에서 개발되어 활용되어 왔다.…(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