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marketing 계획 > thedays7 | thedays.co.kr report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marketing 계획 > theday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7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marketing 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1:13

본문




Download :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마케팅계획.doc




모기업 부도로 자금사정이 열악하여 시설투자 및 마케팅이 부족하였음에도 3년 연속 영업이익을 거두고 있을 정도로 수익성은 좋은 편에 속하지만, 2000년 이후부터의 흑자에도 불구하고 사업초기의 적자 손실에 (주)세모로의 대출금 상환이 어려워 현재의 재무구조는 취약한 상태이다. 1986년 10월 26일에 설립된 (주)세모유람선은 단일 사업자로서 연간 13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고 있었지만 점점 줄어드는 연간 이용객 수(1986년 출항 당시 180만 명, 2000년 61만 명)와 모회사였던 (주)세모의 부도로 인해 대출금 회수가 불가능하게 되자 이를 세양선박에서 인수하게 되었다. ,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마케팅계획경영경제레포트 ,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마케팅계획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marketing 계획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유람선 운행 현재상황
현재 세모 유람선은 기상 악화와 천재 지변이 일어나는 경우를 제외하고 1년 365일 운행하며 편도 코스 (여의도-잠실, 잠실-여의도)와 순환 코스(여의도: 한시간 간격으로 11:30~21:
30, 양화:하루 5회 정도, 잠실: 한시간 간격으로 11:30~20:30, 난지:하루 4회)를 복합적…(skip)
레포트/경영경제

한강유람선의,외식사업,개발마케팅계획,경영경제,레포트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마케팅계획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유람선에 레스토랑을 만들면 먹거리 뿐만 아니라 한강의 자연경관과 서울의 도시 야경이라는 볼거리까지 중시하는 외식산업에 음악회 혹은 이벤트까지 겸하는 경쟁력 있는 상품이 되지 않을까 해서였다. 단순한 외식이나 여흥거리를 넘어선 새로운 외식레저 문화를 만들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한강 유람선이 물망에 올랐다. 한강유람선의%20외식사업%20개발마케팅계획_doc_01.gif 한강유람선의%20외식사업%20개발마케팅계획_doc_02.gif 한강유람선의%20외식사업%20개발마케팅계획_doc_03.gif 한강유람선의%20외식사업%20개발마케팅계획_doc_04.gif 한강유람선의%20외식사업%20개발마케팅계획_doc_05.gif 한강유람선의%20외식사업%20개발마케팅계획_doc_06.gif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marketing 계획

순서

Download : 한강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마케팅계획.doc( 12 )



설명





한강 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계획


Ⅰ. 서론
주5일제의 확산으로 인해 레저 인구가 늘고 건강관련 제품과 웰빙이 트렌드가 되는 시대에 우리는 이러한 현상을 效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찾다가 레저 문화에 대해 주목하기 처음 했다. 그러나 ‘유람선’에 대한 낙후된 이미지를 improvement(개선)할 必要性을 느끼게 되면서 우리는 종래의 ‘유람선’이 아닌 ‘크루즈’라는 호칭을 사용하는 한편, 이전의 유람선 운행관습과 差別(차별) 점을 두어야겠다고 결정했다.

Ⅱ. 시장分析
1. 한강유람선 사업 현재상황
세모유람선의 독점
한강에서의 유람선 사업은 하나의 회사에 의해 독점 운영되고 있었다.


다.
전체 31,10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