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世紀 lifelong education 의 모형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4:55본문
Download : 21세기 평생교육의 모형수립.hwp
1) 프로그램 OASIS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1) program OASIS
일반경제교육과 소비자교육을 관리하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두 program의 특징과 문제는 각각 다루어져야 한다. 정부의 입장과 정부가 국민이 하기를 원하는 것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다보니 경제상황과 정책이 각 개인의 경제생활에 주는 시사점을 생각할 기회를 주지 못하고 있다아
2) 스탭 OASIS
일반경제교육과 소비자교육의 강사는 박사급 전문가, 현직공무원, 소비자보호원 전문교수요원들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한 전문가들이다. ... , 21세기 평생교육의 모형수립경영경제레포트 ,






21世紀 lifelong education 의 모형수립
다. ...
Download : 21세기 평생교육의 모형수립.hwp( 98 )
1) 프로그램 OASIS 일반경제교육과 소비자교육을 관리하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두 프로그램의 특징과 문제는 각각 다루어져야 한다. 그러나 일반경제교육의 경우 강사로서 국민대상 교육을 준비하는 체계가 없고, 이들의 개인일정과 교육일정에 따라 그때그때 교육program의 강사가 정해지고 있다아
3) 행정적 OASIS
① 교육program에 따른 주관부서가 명확히 구분되지 않아 각 교육주관부처와 산하기관의 교육program의 내용이 중복되고 있다아 예를 들어 공무원 대상의 경제살리기 의식교육은…(생략(省略))
순서
설명
일반경제교육과 소비자교육을 관리하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두 프로그램의 특징과 문제는 각각 다루어져야 한다. 일반경제 교육program 내용은 그 때 그 때의 경제상황에 따라 달라지는데, 정책의 홍보와 경제상황인식을 위한 의식교육이 주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