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친구 이야기를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4:34본문
Download : 두 친구 이야기를 읽고나서(2).hwp
그래서 유디트의 온 몸에는 피멍이 들었었고 그것을 감추려고 한여름에도 목폴라를 입고 다니는 아이었다. 그러나 또 몇칠이 지나고 유티트가 학교를 또 결석하자 미하엘은 걱정이되어 유디트네 집에 찾아갔다. 그 후에 미하엘은 유디트가 엄마에게 자신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skip)
두 친구 이야기를 읽고나서 , 두 친구 이야기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두 친구 이야기
레포트/감상서평
두,친구,이야기,감상서평,레포트
두 친구 이야기를 읽고나서 나서
순서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두 친구 이야기를 읽고나서 나서
다. 그러나 때리고 난 후에 엄마는 유디트에게 찾아와서 용서를 비는 사람이었다. 유디트가 깡패에게 맞은 사건이후로 미하엘은 유디트를 집 앞까지 데려다 주었지만 자신이 배우고 있는 수영학원에서 최고로 잘 하는 수영선수가 빠져서 미하엘이 그 뒤를 맡게 되어서 어느 순간 부터는 데려다 주지 못하였다. 그러던 어느날 유디트의 자전거에 펑크가 났고 그것을 고쳐주겠다는 미하엘의 집에 가게된다 그 집에 갔는데 유디트는 미하엘의 사촌동생들이 자신을 잘 따르는것을 알고 나중에는 미하엘과 많이 친해져서 미하엘네집에서 같이 밥을 먹게 된다 그 후로 미하엘과 유디트는 같은 처지인 것을 알게되고 미하엘은 유디트에게 자신에게 있었던 모든일들을 말한다. 이 이야기에서 유디트는 아버지와 엄마가 재혼하시고 나서 엄마집에서 엄마가 재혼했을때 가진 아이인 데니스와 함께 사는데 엄마는 항상 유디트에게 악 감정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크게 잘못한거 같지도 않은 일 가지고 항상 유디트를 때린다. 미하엘이 왜 그러냐고 묻자 유디트는 엄마가 때린 것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집 앞에서 깡패와 만나 깡패가 자신을 때렸다고 거짓말을 했다. 어느날 유디트는 또 학교에 못 나와서 미하엘은 유디트네 집에 가게되지만 그 날 유디트의 몸에는 멍이 들어있었다.
Download : 두 친구 이야기를 읽고나서(2).hwp( 25 )
두 친구 이야기를 읽은후나서
제가 쓰려고 하는 이 책 ‘두 친구 이야기’는 タイトル은 약간 상큼발랄한 이야기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읽어보면 약간 많이 슬픈 그런 이야기이다. 그러나 유디트의 엄마는 유디트가 무서워서 말을 하지 않았으니 미하엘을 알리가 없었고 미하엘이 학교 친구라고 꾸역꾸역 우겼지만 끝까지 유디트네 엄마는 미하엘을 들여보내 주지 않았다. 이 책의 주인공은 유디트와 미하엘이라는 아이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