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모바일광고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모바일광고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theday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바일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21:52

본문




Download : 모바일광고.pptx






한 화면에 관련 광고 1개만을 노출해 이미지 확장 배너를 이용…(drop)





모바일광고,경영경제,레포트
다.
포드 머스탱 광고 | 시승 신청 및 카탈로그 요청
_SLIDE_9_

모바일 광고 성공example(사례) 2
클릭 시 매장 위치를 제공해 소비자로 하여금 더욱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유도하여손쉬운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벤트와 쿠폰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집행이 가능하다.
모바일광고

모바일광고 , 모바일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광고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모바일광고.pptx( 19 )




순서

모바일광고




모바일광고_pptx_01.gif 모바일광고_pptx_02.gif 모바일광고_pptx_03.gif 모바일광고_pptx_04.gif 모바일광고_pptx_05.gif 모바일광고_pptx_06.gif



_SLIDE_1_
모바일 광고
모바일 광고
_SLIDE_2_

모바일 광고
모바일 광고는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원하는 고객에게만 다양한 광고를 집행시킬 수 있다
모바일 광고란
무선 통신 매체(휴대폰, PDA 등)를 통해 이루어지는 광고
_SLIDE_3_

모바일 광고
성장세에 있는 모바일 광고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자료(data): Frost&Sulivan, 우리투자증권 투자정보센터
_SLIDE_4_

모바일 광고

모바일 광고 유형
SMS Ads Search Ads Wed Display Ads App Display Ads

자료(data): 애드몹
_SLIDE_5_

모바일 광고의 長點
1 손안에 광고로 쉽게 접할 수 있다아
2 우연적 노출을 할 수 있다아
3 저비용 고효율 효능
4 타겟팅 가능
5 광고효능를 측정(測定) 할 수 있다아
_SLIDE_6_

모바일 광고의 長點

매체간 광고효능 비교

자료(data): Digieco 자료(data) 재인용(2xxx년 4월)
_SLIDE_7_

모바일 광고의 단점
1 주목도가 낮다
2 잦은 노출로 인한 거부감
3 광고효능 측정(測定) 모호
4 프라이버시 문제를 야기

-닐슨 컴퍼니의 소비자 reaction 에 관한 설문조사(2xxx)
_SLIDE_8_

모바일 광고 성공example(사례) 1
소비자가 광고 배너를 클릭했을 때 시승신청, 카탈로그 신청, 전화 문의 등 소비자의 다음 행동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 광고에 대한 참여율을 증대

높은 참여율로 인해 카탈로그 물량 부족으로 잠시 광고가 중단되기도 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