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marketing 의 개념과 고려사항,instance(사례)(더 후라이팬,현대,DELL) 및 marketing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7:54
본문
Download : 여성마케팅의 개념과 고려사항,사례(더 후라이팬,현대,DELL) 및 마케팅 제언.pptx
순서
%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9C%EC%96%B8_pptx_01.gif)
%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9C%EC%96%B8_pptx_02.gif)
%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9C%EC%96%B8_pptx_03.gif)
%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9C%EC%96%B8_pptx_04.gif)
%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9C%EC%96%B8_pptx_05.gif)
%20%EB%B0%8F%20%EB%A7%88%EC%BC%80%ED%8C%85%20%EC%A0%9C%EC%96%B8_pptx_06.gif)
여성마케팅,개념과,고려사항,사례,더,후라이팬,현대,DELL,마케팅,제언,경영경제,레포트
여성marketing 의 개념과 고려사항,instance(사례)(더 후라이팬,현대,DELL) 및 marketing 제언
Download : 여성마케팅의 개념과 고려사항,사례(더 후라이팬,현대,DELL) 및 마케팅 제언.pptx( 55 )
여성마케팅의 개념과 고려사항,사례(더 후라이팬,현대,DELL) 및 마케팅 제언 , 여성마케팅의 개념과 고려사항,사례(더 후라이팬,현대,DELL) 및 마케팅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여성마케팅 개념과 고려사항 사례 더 후라이팬 현대 DELL 마케팅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여성마케팅
_SLIDE_2_
INDEX
서론
1. 여성마케팅이란
2. 기업 고려 사항
본론
3.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성공: 더 후라이팬, 현대
실패: DELL, Too cool for school
conclusion
4. 마케팅 제언
출처
Q&A
_SLIDE_3_
1. 여성마케팅이란
_SLIDE_4_
여성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
女心사로잡기
_SLIDE_5_
conclusion 및 시사점
기업의 고려 사항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주제선정이유
왜 여성인가
_SLIDE_6_
2. 기업 고려 사항
_SLIDE_7_
conclusion 및 시사점
기업의 고려 사항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주제선정이유
마케팅 성공 strategy
커뮤니티를 통한 여성 구전결과 활용
여성 소비자를 귀족
처럼 대접
여성의 라이프 사이클 變化(변화)에 주목
프로슈머 마케팅으로
체험의 기회 선사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열정점 찾기
_SLIDE_8_
여성 마케팅 성공...
_SLIDE_1_
여성마케팅
_SLIDE_2_
INDEX
서론
1. 여성마케팅이란
2. 기업 고려 사항
본론
3.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성공: 더 후라이팬, 현대
실패: DELL, Too cool for school
conclusion
4. 마케팅 제언
출처
Q&A
_SLIDE_3_
1. 여성마케팅이란
_SLIDE_4_
여성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
女心사로잡기
_SLIDE_5_
conclusion 및 시사점
기업의 고려 사항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주제선정이유
왜 여성인가
_SLIDE_6_
2. 기업 고려 사항
_SLIDE_7_
conclusion 및 시사점
기업의 고려 사항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주제선정이유
마케팅 성공 strategy
커뮤니티를 통한 여성 구전결과 활용
여성 소비자를 귀족
처럼 대접
여성의 라이프 사이클 變化(변화)에 주목
프로슈머 마케팅으로
체험의 기회 선사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열정점 찾기
_SLIDE_8_
여성 마케팅 성공 strategy example(사례)
conclusion 및 시사점
기업의 고려 사항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주제선정이유
_SLIDE_9_
여성 전용 서비스
상품 및 서비스 선택에 있어 여성은 남성보다 까다롭지만 구매력이 높은 편이고 한번 만족한 대상에게는 지속적인 애정을 표현하는 성향이 있음
여성의 주요 소비품목은 의류, 식품, 화장품이 주가 되기에 남성에 비해 안정된 소비성향을 보임
남성은 여성의 기호와 결정에 따르게 될 확률이 높고, 여성을 우대하는 서비스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음
여성 전용 서비스를 따로 도입하게 된다면 여성 소비자들에게 그 기업은 긍정적 측면으로 다가와 구매력 증가 및 팽창
conclusion 및 시사점
기업의 고려 사항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주제선정이유
_SLIDE_10_
여성 우대 주유소 ‘SK 엔느 주유소’
여성 고객을 위한 멘토링 테이블 ‘VIPS’
레이디 팰리스 센터 ‘SC 제일은행’
여성 전용 서비스 example(사례)
conclusion 및 시사점
기업의 고려 사항
여성마케팅 example(사례)
주…(투비컨티뉴드 )
여성marketing 의 개념과 고려사항,instance(사례)(더 후라이팬,현대,DELL) 및 marketing 제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