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브랜드analysis(분석) 과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00:13
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hwp
또한 미샤 만의 디자인 글꼴을 이용하여 독특한 로고를 형상화 하였다. 미샤는 뷰티넷(www.beautynet.co.kr)의 170만 명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지는 브랜드로서 회원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견해 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아 기존의 값비싼 화장품과는 다르게 미샤는 전제품을 3300원~98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바디헤어용품 등 총 700여종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아
`미샤 로고`
여성을 대표하는 상징 미샤의 로고는 RED COLOR를 이용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잎을 도형화 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hwp( 75 )
순서
MISSHA 미샤 브랜드analysis(분석) 과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analysis(분석) marketing 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미샤 china(중국) 진출 전략(戰略) 事例(사례)와 미샤 향후전략(戰略) 제안
설명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 MISSHA 마케팅전술 연구 -
-목차-
1. 미샤 MISSHA 기업紹介(소개)
2. 미샤 MISSHA의 주요성공요인
3. 미샤 기업상황分析(분석)
4. 화장품 시장分析(분석)
5. 미샤 소비자分析(분석)
6. 미샤 BCG 매트릭스 分析(분석)
7. 미샤 VS 더페이스샵 마케팅전술 비교分析(분석)
8. 미샤 MISSHA SWOT分析(분석)
9. 미샤 MISSHA 마케팅믹스 4P전술
(1) Product (제품전술)
(2) Price (가격전술)
(3) Place (유통전술)
(4) Promotion (촉진전술)
10. 미샤 china진출 마케팅전술
(1) 현지화전술
(2) 고급화전술
(3) 유통전술
(4) 온라인(online)마케팅 전술
11. 미샤 MISSHA 향후전술 제안
12.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미샤 MISSHA 기업紹介(소개)
미샤는 화장품 전문 회사 ㈜에이블 C&C가 2000년에 여성포털사이트 ‘뷰티넷’으로 스타트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순수의 칼라인 화이트 배경에 도전과 정열의 레드 플라워, 그리고 블랙 칼라의 로고를 사용함으로써 보기에 편하고 안정된 디자인을 사용하였다.
3,300원의 신화를 낳은 미샤, 에이블C&C는 철저한 원가절감 전술으로 화장품 신 저가시장을 창조해 내었다. …(skip)
MISSHA,미샤,브랜드분석과,마케팅사례연구,-,미샤,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4P전략분석및,미샤,중국진출,전략사례와,미샤,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MISSHA 미샤 브랜드analysis(분석) 과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analysis(분석) marketing 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미샤 china(중국) 진출 전략(戰略) 事例(사례)와 미샤 향후전략(戰略)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