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marketing ,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marketing ,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theday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marketing ,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分析,브랜드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7 20:52

본문




Download :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5_

1.2 남성화장품의 성장세
성장세의 남성 화장품 시장
06~11’ 5년간 남성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5000억 원 규모에서 9000억 원대로 성장하여
거의 2배에 가까운 성장을 하였다.
남성 화장품이 대중화 되고 있으며 따라서
이런 시장 變化(변화)에 따른 남성 중심의 화장품
매장의 필요성(必要性)이 대두되고 있다
_SLIDE_6_
1.3 매장現況(현황)
기존의 화장품매장
여성위주의 매장중심.
_SLIDE_7_
1.4 실제 남성들의 reality(실태)
올바른 사용법을 모름
_SLIDE_8_
1.5 사업의 필요성(必要性)
남성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매장

남성들에게 화장품 구매 지식 제공

사용법 안내

피부 타입별 맞춤 컨설팅 필요
_SLIDE_9_

02. 소비자 및 경쟁자 analysis
소비자 analysis
경쟁자 analysis
analysis결과
_SLIDE_10_
2.1 소비자analysis

세계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서
한국 시장 규모 1위

스킨…(省略)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남성화장품 성장 남성 미용 마케팅 화장품시장 화장품 시장 규모 소비자 경쟁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남성화장품의%20성장,남성%20미용%20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20시장의%20규모,소비자%20및%20경쟁자%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남성화장품의%20성장,남성%20미용%20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20시장의%20규모,소비자%20및%20경쟁자%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남성화장품의%20성장,남성%20미용%20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20시장의%20규모,소비자%20및%20경쟁자%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남성화장품의%20성장,남성%20미용%20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20시장의%20규모,소비자%20및%20경쟁자%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남성화장품의%20성장,남성%20미용%20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20시장의%20규모,소비자%20및%20경쟁자%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남성화장품의%20성장,남성%20미용%20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20시장의%20규모,소비자%20및%20경쟁자%20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남성화장품,성장,남성,미용,마케팅,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규모,소비자,경쟁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마케팅,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9 )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marketing ,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이 기업 인사담당자 776명을 대상으로 ‘채용과 외모’에 대해 설문한 결과, 66.1%의 기업이 ‘외모가 채용 평가에 effect(영향) 을 미친다’고 답했다.가장 effect(영향) 을 미치는 부분 1위는 ‘인상’(84.2%, 복수응답), 그다음으로 분위기(36.5%), 옷차림(33.5%), 청결함(30%), 몸매(8.8%), 헤어 스타일(6.4%) 등의 순이었다.



남성화장품의 성장,남성 미용 marketing ,화장품시장조사,화장품 시장의 규모,소비자 및 경쟁자 分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순서

_SLIDE_1_

Cosmetics Shop,Only For Man
_SLIDE_2_



Contents
02.
주변 analysis
소비자 analysis
경쟁자 analysis
analysis결과
03.
사업제안
사업목표(goal)
사업방향
4Panalysis
세부책략
04.
결론
01.
사업 배경
외모가 경쟁력
성장세
기존매장現況(현황)
남성들의 reality(실태)
사업의 필요성(必要性)

_SLIDE_3_

01. 사업 배경
_SLIDE_4_
1.1 외모가 경쟁력
외모는 남성의 경쟁력
기업들 가운데 3분의 2는 채용시 지원자의 ‘외모’를 평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