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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사례analysis] 결혼정보회사 Duo의 marketing 사례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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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5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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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듀오는 현재 전국 11개의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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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구목적, 2. 회사소개, 2-1) 듀오의 경영이념, 2-2) 연혁, 2-3) 듀오의 자산규모, 3. 외부환경분석, 3-1) 결혼정보회사란?, 3-2) 결혼정보업체 현황, 3-3) 경쟁기업 분석, 4. 내부환경 분석, 4-1) 경영자원분석, 1.유형자원 , 2. 인적자원, 3.무형자원, 4-2) 핵심기술, 5. 듀오의 마케팅 전략, 5-1) 마케팅 전략(STP), (1) 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 시장(Target), (3) 포지셔닝(Positioning), 5-2) 4P`s 전략, (1) 듀오의 제품전략 (Product), (2) 듀오의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판매촉진전략 (Promotion), 6. 듀오의 미래, 1) 듀오가 안고 있는 문제점과 해결방향, 7. 결론, 참고문헌, , FileSize : 45K , [마케팅 사례분석] 결혼정보회사 Duo의 마케팅 사례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사례분석 결혼정보회사 듀오의마케팅 전략 듀오의미래

1. 연구목적, 2. 회사introduce, 2-1) 듀오의 경영이념, 2-2) 연혁, 2-3) 듀오의 자산규모, 3. 외부環境(환경)analysis, 3-1) 결혼정보회사란?, 3-2) 결혼정보업체 現況(현황) , 3-3) 경쟁기업 analysis, 4. 내부環境(환경) analysis, 4-1) 경영자원analysis, 1.유형자원 , 2. 인적자원, 3.무형자원, 4-2) key point(핵심) 기술, 5. 듀오의 marketing 전략, 5-1) marketing 전략(STP), (1) 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 시장(Target), (3) 포지셔닝(Positioning), 5-2) 4P`s 전략, (1) 듀오의 제품전략 (Product), (2) 듀오의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판매촉진전략 (Promotion), 6. 듀오의 미래, 1) 듀오가 안고 있는 problem(문제점)과 해결방향, 7. 結論, reference, , filesize : 45K


[marketing 사례analysis] 결혼정보회사 Duo의 marketing 사례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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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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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사례분석,결혼정보회사,듀오의마케팅,전략,듀오의미래,경영경제,레포트
1. 연구목적
2. 회사intro
2-1) 듀오의 경영이념
2-2) 연혁
2-3) 듀오의 자산규모
3.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3-1) 결혼정보회사란?
3-2) 결혼정보업체 현재상황
3-3) 경쟁기업 분석
4. 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4-1) 경영자원분석
1.유형자원
2. 인적자원
3.무형자원
4-2) core기술
5. 듀오의 마케팅 전술
5-1) 마케팅 전술(STP)
(1) 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 시장(Target)
(3) 포지셔닝(Positioning)
5-2) 4P`s 전술
(1) 듀오의 제품전술 (Product)
(2) 듀오의 가격전술 (Price)
(3) 유통전술 (Place)
(4) 판매촉진전술 (Promotion)
6. 듀오의 未來(미래)
1) 듀오가 안고 있는 문제점(問題點)과 해결방향
7. conclusion
출처


xxxxxx-1) 마케팅 전술(STP) (1) 세분화(Segmentation) 듀오는 결혼 정보 회사이니 만큼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②지리적 변수: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하여 만남을 주선하는 업체이니 만큼 지리적 변수는 결혼 정보 업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가 아닐 수 없다. 그러나 단순히 미혼 남녀 뿐만 아니라 재혼을 원하는 고객과 노블레스 클럽을 두어 특수한 계층을 공략한다 . 재혼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의 경우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새롭게 신설된 분야이며 노블레스 클럽의 경우 학력, 재벌, 직업 등에 따라 차등을 두어 약1xxxxxx00명 정도의 제한된 회원으로 운영되어 일반 회원의 연회비보다 4~xxxxxx배의 가격 차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따 (2) 타겟 시장(Target) ①인구 통계적 변수: 주로 20~30대의 미혼 남녀가 회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따 현재 존재하고 있는 결혼 정보 업체의 대부분은 매출액의 대부분을 회원 가입비에 의존하고 있는 것이 실정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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