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두라의 觀察학습의 주요관념을 기술하고 일상생활에 적용시켜 논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9:09
본문
Download : 반두라의 관찰학습의 주요개념을 기술하.hwp
이때 전제조건은 신체적인 능력이다. 2) 보전과정(기억과정, 파지과정) 모방한 행동을 상징적 형태로 기억 속에 담는 것을 말한다.
다른 사람이 어떤 행동을 시도해서 어떤 결과가 나타나는지 보는 것을 대리적 강화라고 하는데 이것은 간접경험으로서 내가 그 행동을 했을때 예상되는 결과를 생각하는데 반영된다
레포트 > 기타
1. 반두라의 watch학습 주요concept(개념)
반두라의 watch학습의 주요concept(개념)을 기술하고 일상생활에 적용시켜 논하세요
Download : 반두라의 관찰학습의 주요개념을 기술하.hwp( 51 )
모델을 모방하기 위해 심상 및 언어로 기호화된 표상을 외형적인 행동으로 전환하는 단계이다.
반두라의 觀察학습의 주요관념을 기술하고 일상생활에 적용시켜 논하세요
반두라의 관찰학습의 주요개념을 기술하고 일상생활에 적용시켜 논하세요 1. 반두라의 관찰학습 주요개념 1) 주의집중과정 다른 사람이 어떤 행동을 시도해서 어떤 결과가 나타나는지 보는 것을 대리적 강화라고 하는데 이것은 간접경험으로서 내가 그 행동을 했을때 예상되는 결과를 생각하는데 반영된다. 3) 운동재생과정 모델을 모방하기 위해 심상 및 언어로 기호화된 표상을 외형적인 행동으로 전환하는 단계이다. 이때 행동의 특징을 회상할 수 있는 능력은 觀察학습에서 중요하다. 이때 행동의 특징을 회상할 수 있는 능력은 관찰학습에서 중요하다. 이때 행동의 특징을 회상할 수 있는 능력은 watch학습에서 중요하다.
1) 주의집중과정
설명





모델을 모방하기 위해 심상 및 언어로 기호화된 표상을 외형적인 행동으로 전환하는 단계이다. 이때 전제조건은 신체적인 능력이다.
3) 운동재생과정
반두라의 觀察학습의 주요관념을 기술하고 일상생활에 적용시켜 논하세요
3) 운동재생과정
반두라의 관찰학습의 주요개념을 기술하고 일상생활에 적용시켜 논하세요
1) 주의집중과정
1. 반두라의 觀察학습 주요관념
순서
모방한 행동을 상징적 형태로 기억 속에 담는 것을 말한다.
다른 사람이 어떤 행동을 시도해서 어떤 결과가 나타나는지 보는 것을 대리적 강화라고 하는데 이것은 간접경험으로서 내가 그 행동을 했을때 예상되는 결과를 생각하는데 반영된다. 모방한 행동을 상징적 형태로 기억 속에 담는 것을 말한다. 이때 전제조건은 신체적인 능력이다.
2) 보전과정(기억과정, 파지과정)
2) 보전과정(기억과정, 파지과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