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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工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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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8 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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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 인해 자동차 업계는 업체 간의 또는 한 업체 내에서 브랜드 간의 플랫폼 통합을 추진하였다.

[표-1] 세계자동차업체 순위 (단위: 천) 출처: 자동차산업 1997, 현대자동차
회사명총대수국내생산해외생산회사명총대수국내생산해외생산1GM7,3673,9553,4126Nisson2,6751,6101,0642Ford6,4413,5382,9027P.S.A2,5971,9066903Toyota4,7563,4101,3468Fiat2,5571,4701,0864VW3,9001,8232,0779Renault2,2381,6415965Chrysler2,9591,6941,26510Renault2,1451,0921,053
이를 통해 대부분의 업체들이 백만대 단위 생산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아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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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는 업체에서는 과거의 개별제품 위주의 개발책략에서 브랜드를 분류하여 각 세그먼트 별로 기본 플랫폼을 개발함으로써 개발비를 줄이자는 책략이다.

재무란 자금의 도잘 운용, 관리, 통제를 말하는데 글로벌 경영을 하다보면 여러 問題點과 마주칠 수 있을 것 같다.
이를 통해 글로벌 경영 시 생산활동에서 발생 할 수 있는 문제 및 방법을 재무, 조달, 생산 , 판매 분야로 나누어 생각해보았다.레포트/공학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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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Engineering 해결해야할문제

경영Engineering 생산활동 중 재무, 즉 자금의 조달과 운용을 하는데 부족할 경우 이를 해결하는 방법 중 하나가 대량생산이 있다아 이런 대량생산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전세계 시장에 수출한다는 방법도 해결책이 될 수 있다아 실제 GM, FORD, TOYOTA 들과 같은 자동차 업체들이 1990년대 경 해외시장에 역점을 두어 생산량을 확대하였다.
우선 끊임없이 발전하고 새로운 기술이 나오는 이런 세상에 연구개발비와 생산비의 상승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이러한 문제를 자동차 업계는 차 한 종류 당 백만 대가 아니면 살아나기 힘들다는 ` I MILLION UNDERBODY ` 라는 논리를 낳게 되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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