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strategy)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strategy)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theday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2:42

본문




Download :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ppt




- jjankki
사회공헌도의 이미지를 삼성그룹에 실어주려는
의도를 무겁지 않게 표현한 것 같네요. - yammy07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삼성의 모습 전달

그러나

상 황 분 석
광 고 분 석(3)
Internet 댓글 분석(부정적)
훈훈하기는 하지만 재미는 없다 ares33
광고에서 흥미를 끌만한 요…(To be continued )



삼성,이미지향상위한,사회적책임측면에서,마케팅,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strategy)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strategy)

설명




삼성%20이미지향상위한%20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20마케팅%20IMC전략_ppt_01.gif 삼성%20이미지향상위한%20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20마케팅%20IMC전략_ppt_02.gif 삼성%20이미지향상위한%20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20마케팅%20IMC전략_ppt_03.gif 삼성%20이미지향상위한%20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20마케팅%20IMC전략_ppt_04.gif 삼성%20이미지향상위한%20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20마케팅%20IMC전략_ppt_05.gif 삼성%20이미지향상위한%20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20마케팅%20IMC전략_ppt_06.gif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 ,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 마케팅 IMC전략

순서

Download : 삼성 이미지향상위한 사회적책임측면에서의 마케팅 IMC전략.ppt( 80 )







삼성그룹 평판향상을 위한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의 IMC전술

CONTENTS
IMC 전술
1. 자사 분석
2. 소비자 분석
3. 현행 캠페인 분석
4. 문제도출
5. 목표(goal)설정
6. 타겟설정
1. IMC실행 program
2. 매체전술
3. 기대효율
상황 분석
기획 의도

기획 의도
삼성그룹 나눔 경영의 다양한 활동

(사회공헌, 친environment(환경) , 文化(culture) 예술 등)을

중심으로 국민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효율적 커뮤니케이션 方案 수립

상 황 분 석
Step By Step

상 황 분 석
자 사 분 석
1.사회복지분야 - 2200억 원 중
암 센터 건립, 공부방 지원,
농촌 environment(환경) improvement사업에 1900억 원 사용
2.文化(culture) /예술 분야 - 리움 미술관과
호암미술관에 823억 중 466억을
유명 미술품 구입시 사용
3.학술/교육의 분야는 1500억 중 850억 원을
고려대학교 100주년 기념관과 이화여대
대학 시설 기부에 사용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진정한 역할은 봉사文化(culture) 구축

상 황 분 석
광 고 분 석(1)
Happy Together Campaign
‘휴먼스토리’ 중심으로, 희망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Happy Together`의 모습을 감동적으로 표현

상 황 분 석
광 고 분 석(2)
Happy Together Campaign
삼성의 좋은 일..앞으로도 더 좋은 일 많이 하길 빌어요 - sdmswh
함께한다는 삼성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네요 - lovejh319
기존 삼성과 다르게 밝고 편안하게 따뜻한 느낌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