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미샤성공分析(분석)data(자료)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미샤성공分析(분석)data(자료)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theday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성공分析(분석)data(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8:57

본문




Download : 미샤성공분석자료.hwp






미샤성공分析(분석)data(자료)




미샤성공분석자료에 대한 글입니다.미샤성공분석자료 , 미샤성공분석자료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미샤성공分析(분석)data(자료)


Download : 미샤성공분석자료.hwp( 72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화장품시장 Trend

① 고객 Trend 變化
-소득 수준의 향상
-여성의 사회진출 활발
-고가의 럭셔리 제품 소비 증가
-남성, 노년층, 주니어층으로 소비 확대
-PL,소비자보호법 등의 강화로 고객의 권리 및 影響력 증대

② 기업전략(strategy)의 變化
-Brand 중시
-기능성 화장품의 확대
-E-Biz 사업모델로 전환
-특수계층을 겨냥한 差別화된 표적 marketing

③ 유통 Trend變化
-할인점 및 누리망 을 통한 신규유통망 확대
-전문점 시장의 침체
-방문판매시장의 급성장
-의약분업과 화장품법 제정에 따른 약국의 화장품 판매 증가

④ 경쟁 Trend 變化
-본격적 Global 경쟁
-업체간 경쟁에서 업체와 유통업체와의 경쟁으로 경쟁양상의 다양화
-수입화장품의 판매 증대
-5대 Big 기업의 과점시장형태

4.marketing goal(목표)

① Business vision
`MISSHA 는 4C`S(Contents,Communty,Commerce,Col…(투비컨티뉴드 )
다.

미샤성공분석자료_hwp_01.gif 미샤성공분석자료_hwp_02.gif 미샤성공분석자료_hwp_03.gif 미샤성공분석자료_hwp_04.gif 미샤성공분석자료_hwp_05.gif 미샤성공분석자료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미샤성공分析(분석)data(자료)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