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S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12:02본문
Download : HITMA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이와 함께 독창적인 신기술을 확보하는 Product Leadership, 1등 브랜드를 만드는Market Leadership, 인재 중심의 People Leadership 등 세 가지 core 역량을 확보해 나갈 계획입니다.






HITMAS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HITMA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HITMASS 최종보고서
7
기업의 장기비전
㈜밤나무의 the twenty-first century 비전은 고객의 잠재적 Needs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통한 고객 감동 서비스로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진정한 글로벌 디지털 리더가 되는 것입니다.
㈜밤나무는 2020년까지 세계 High-Tech산업의 Global Top5로 도약한다는 구체적 목표(goal)를 세웠습니다.
People Leadership
Product Leadership
Market Leadership
기술혁신
자유로운 조직文化(culture)
창의적 인재
Global Top 5
기업의 기본戰略
1사분면(신뢰도?성능우수)과 2사분면(신뢰도우수)을 목표(goal)방향으로 설정
Market Leading Company로 나아가기 위해, 신뢰도와 성능이 모두 우수한 1사분면을 목표(goal)로, MASS,MANIA,FASHI를 타겟시장으로 선정
? 특화된 제품으로 기업의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달성하기 위해, 성능대비 신뢰도가 우수한 2사분면을 목표(goal)로, ECOLE,SIMPLE,혜성을 타겟시장으로 선정
고성능?고신뢰만을 추구하기보다는 타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신뢰 ? 저성능, 고성능 ? 저신뢰 R&D를 개발
목표(goal)방향 설정 ? 시장선정
차별화 된 R&D
1
2
3
4
성능
신뢰도
매출액 증진 및 안정적 수익확보
타겟시장별 특화된 R&D제품을 시장이 원하는 가격에 제공
제조원가 관리
합리적인 가치가격 제시
한 시장 내 가격대별 다양한 제품라인 출시
타사대비 낮은 가격을 제시하면서 대량판매를 통한 안정적 이윤 추구
누적 순이익
인수 당시
…(skip)
Download : HITMA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5 )
순서
HITMA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HITMAS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HITMASS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HITMAS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자유로운 조직文化(culture) 가 창의적 인재를 만들고 창의적 인재가 기술혁신을 리드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