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쟁자 전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9:59본문
Download : 마케팅 경쟁자 전략 분석.ppt
마케팅경쟁자전략최종
[우수자료] 마케팅 경쟁자 전략에 대한 글이며,가격경쟁이 빈번하게 나는 산업 등에 관한 글입니다.마케팅경쟁자전략최종 , 마케팅 경쟁자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경쟁자 전략 분석
Criticcal Discussion Questions
Criticcal Discussion Questions #1
Criticcal Discussion Questions #2
Criticcal Discussion Questions #3
Criticcal Discussion Questions #4
Criticcal Discussion Questions #5
Case Discussion Questions
Case Discussion Questions #1
Case Discussion Questions #2
Case Discussion Questions #3
Case Discussion Questions #4
Criticcal Discussion Questions #1
Q : 가격경쟁은 왜 어떠한 산업에서는 빈번하게 일어나고 다른 산업에서는 덜 빈번하게 일어나는가? 기업은 가격경쟁을 억제하고 가격경쟁보다 더 나은 경쟁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A
* 가격경쟁이 빈번하게 나는 산업
1. 제품discrimination화가 낮은 곳일수록
2. 시장이 세분화된 곳보다 덜 세분화가 이루어진 곳일수록
3. the gist 산업의 범위가 R&D와 같은 곳보다는 제조업이나 재료산업(소재산업) 부문
⇩
제품discrimination화가 낮은 곳이나 시장 세분화가 이루어지지 않은 시장에서는 마켓시어를 늘리기 위해 기업들은 경쟁적으로 출혈적인 경쟁을 하게 된다
제조업이나 재료 산업 부문에서 다른 부문에 비해 쉽게 경험곡선을 경험하며 적은 원가로 대량의 제품을 생산해 낼 수 있따
Ex) 미국완구 시장의 경쟁
대형 유통업체인 이마트의 최저가격 보상제
Criticcal Discussion Questions #2
Q : flight(항공)산업, 패스트 푸드…(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우수자료(資料)] 마케팅 경쟁자 전략에 대한 글이며,가격경쟁이 빈번하게 나는 산업 등에 관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경쟁자 전략 분석.ppt( 5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