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6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1:29

본문




Download :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이런 기업들은 독선적인 경영이나 일방적인 이익추구가 허용되지 않을 뿐 아니라 사회에 대하여 일정한 행동을 취해야 할 책임이 부과된다된다.
사회공헌

環境보호

지history회
활동
소비자보호
경제적
책임활동

사회에 대한 기부 혹은
전반적 공익 활동
기업을 잘 경영해
나아가기 위...

Procter & Gamble

사회적 marketing
1
기업의 사회적 책임
2
P&G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3
P&G의 대표적 지history회 활동
4
P&G 기업활동이 주는 교훈
5
사회적 책임 활성화 plan
Chapter 1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할 분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은 성장, 발전하여 기업의 규모가 거대해지면 소비자, 지역 사회 등과 관계를 가지게 된다된다.
사회공헌

環境보호

지history회
활동
소비자보호
경제적
책임활동

사회에 대한 기부 혹은
전반적 공익 활동
기업을 잘 경영해
나아가기 위한 활동
지역 사회와 文化(문화)에
대한 공헌 활동

소비자들의 권익을
보호해주는 활동
環境보전을위한활동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할 분야
Chapter 2
P&G 선정이유
P&G 기업紹介
P&G marketing 믹스와 環境marketing
P&G 環境 관련 조직 및 環境improvement 우선순위
P&G 선정이유 및 기업紹介

P&G 선정 이유
P&G는 170여년의 오랜 history를 가진 회사로
윤리적이고 투명한 경영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었을 것이라 생각.

올해 포춘(Fortune)지에서 선정한
‘2008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5위
정직성
승리에대한열정
리더십
신뢰
주인의식
모든 개인을 존중한다,
회사와 개인은 공동의 이익을 추구한다,
책략적으로 중요한 일에 집중한다,
혁신은 성공을 위한 초석이다,
외부 상황 이해에 역점을 둔다,
개인의 전문적인 능력을 소중히 여긴다,
최고를 추구한다, …(省略)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사회적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설명

Download :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81 )



사회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레포트/경영경제







Procter & Gamble

사회적 marketing
1
기업의 사회적 책임
2
P&G 선정동기 및 기업紹介
3
P&G의 대표적 지history회 활동
4
P&G 기업활동이 주는 교훈
5
사회적 책임 활성화 plan
Chapter 1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할 분야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은 성장, 발전하여 기업의 규모가 거대해지면 소비자, 지역 사회 등과 관계를 가지게 된다된다. 이런 기업들은 독선적인 경영이나 일방적인 이익추구가 허용되지 않을 뿐 아니라 사회에 대하여 일정한 행동을 취해야 할 책임이 부과된다된다.
전체 30,8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