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과 LOYALTY의 상관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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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RM의 목적 및 특징
2. CRM과 DB Marketing
3. 고객 유형 및 CRM 대상
4. Loyalty의 의미 와 속성
5. Loyalty의 유형 및 Quality
6. Loyalty 형성 과정
7. Loyalty와 수익 관계
8. 우량 고객의 발굴
9. CRM 과 Loyalty
10. CRM과 Loyalty에 대한 오해
11. Loyalty의 경제적 effect 및 증대 方案
12. 맺 음 말
1. 고객 지향적이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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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별 고객 생애에 걸쳐 거래를 유지하거나 늘려 나가고자 한다.
3. 고객의 생애 전체에 관계를 구축하고 강화시켜 장기적 이윤을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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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고객과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 쌍방향 Communication을 지속한다.
2. 고객에 대해 지속적인 학습을 한다.
5. 정보 기술에 기반한 과학적인 제반 環境의 효율적 활용을 요구한다.
7. 단순히 마케팅에만 역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모…(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