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3:17본문
Download : 언어분석.hwp
Download : 언어분석.hwp( 44 )






언어analysis
언어분석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 카드 쌓기(검은 돈, 지역주의, 색깔론 등 안 좋은 자료(資料)만을 나열) + 나쁜 이름 붙이기(‘부政府패 냉정 수구 세력’이라고 부름으로써 안 좋은 인상 심기)
국민주권을 탄핵하고 대통령을 유폐시킨 그들은 무덤까지 쫓겨 간 지역주의의 망령을 불러내 국민을 현혹시키고 거대 야당으로 부활했습니다. 원내 정책정당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Ⅳ. 맺는말
이상 우리는 정치판 언어의 새로운 어휘에 대한 分析과 정치판 언어의…(drop)
설명
언어analysis
언어analysis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거듭 호소 드립니다.
→ 동정심 유발하기: 유폐(탄핵안 가결로 인하여 직무가 정지된 대통령을 상태를 유폐로 비유)
→ 카드쌓기: 일방적으로 나쁜 면만 과장하여 선택제시
그러나 희망을 놓지 않겠습니다. 定義(정이)가 승리하는 history(역사) 를 만들어 주십시오.
→ 좋은 것에 연결짓기: 자신의 정당에게 한 표를 던져 줄 것을 호소하면서 `定義(정이)가 승리하는 history(역사) 를 만들어달라`는 것은 자신의 정당에 定義(정이)를 연결짓는 戰略이다.
→ 좋은 것에 연결짓기: 피와 눈물(불굴의 의지와 노력상징)
→ 친구따라 강남가기: 탄핵에 대해 모든 사람이 반대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짐.
이 때문에 이번 총선은 단순히 지역 일꾼을 뽑는 선거가 아니라 나라의 장래를 결정짓는 history(역사) 적 분수령입니다. 저희들에 대한 질책이 한나라당의 부활로 이어져서는 안 됩니다. 3월 12일 193명의 국회의원이 한 시간 만에 수십 년간 피와 눈물로 쟁취한 민주주의를 짓밟고 국민의 자존심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냈기에 온 국민이 분노했습니다. 언어분석 , 언어분석자연과학레포트 ,
레포트/자연과학
,자연과학,레포트
다. 국민 여러분만 믿고 저희들은 국회 개혁의 청사진을 다시 꺼내놓습니다.
총선을 하루 앞두고 발표한 각 당의 지지 호소문은 당의 전력을 기울여 최종적으로 유권자들의 표를 이끌어내야 한다는 분명한 목적 의식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어떤 정치판에서 사용한 언어보다, 정치판의 언어에서 우리가 가정하고 있는 모든 戰略적 속성을 집약적으로 가지고 있는 결정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개혁이 더 이상 구호가 아니라 정책으로, 삶의 變化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