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기업分析,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days6 | thedays.co.kr report

기업分析,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theday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6

기업分析,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3:36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비트로 시스 새로운 도약”
_SLIDE_2_
Contents





서론
비트로시스트란
중간계획 및 문제가되는점
새로운 방향
본론
結論(결론)

pointstrategy
기대효과(效果)
경쟁사 分析(분석)
문제가되는점 및 해결방안(方案)
_SLIDE_3_
유망 생명Engineering 벤처기업
국내 최초로 식물 배양 기술 특허
98.8% 자생산삼과 유사한 산삼 배양근 개발
산삼의 대량생산 산삼 보급의 대중화
▶비트로시스란

_SLIDE_4_
▶중간계획 및 문제가되는점

이전 문제가되는점 방향
최종 문제가되는점 방향
경쟁사 선정

산삼시장 VS 홍삼시장
근본적 문제가되는점

후발주자의 추격 견제
시장 확대의 必要性

중간계획
문제가되는점
_SLIDE_5_
후발주자의 추격 견제
산삼 배양근 후발 업체 중 산삼 플러스

산삼 배양근 시장 확대의 必要性

▶새로운 방향
_SLIDE_6_

▶경쟁사 分析(분석)

성장 요인

신뢰감 확...

_SLIDE_1_
“비트로 시스 새로운 도약”
_SLIDE_2_
Contents





서론
비트로시스트란
중간계획 및 문제가되는점
새로운 방향
본론
結論(결론)

pointstrategy
기대효과(效果)
경쟁사 分析(분석)
문제가되는점 및 해결방안(方案)
_SLIDE_3_
유망 생명Engineering 벤처기업
국내 최초로 식물 배양 기술 특허
98.8% 자생산삼과 유사한 산삼 배양근 개발
산삼의 대량생산 산삼 보급의 대중화
▶비트로시스란

_SLIDE_4_
▶중간계획 및 문제가되는점

이전 문제가되는점 방향
최종 문제가되는점 방향
경쟁사 선정

산삼시장 VS 홍삼시장
근본적 문제가되는점

후발주자의 추격 견제
시장 확대의 必要性

중간계획
문제가되는점
_SLIDE_5_
후발주자의 추격 견제
산삼 배양근 후발 업체 중 산삼 플러스

산삼 배양근 시장 확대의 必要性

▶새로운 방향
_SLIDE_6_

▶경쟁사 分析(분석)

성장 요인

신뢰감 확보 고객확보

산삼배 양근에 대한 거부감 제거 산삼 배양근을 가공해 출시
_SLIDE_7_
1. 접근성 높은 제품의 부족

2. 산삼 배양근 사업의 낮은 집중도
3. 정체된 시장 규모
4. 후발 기업의 추격
▶ 의 문제가되는점

_SLIDE_8_
내부 문제가되는점 해결방안(方案)

1.접근성 높은 제품 개발 및 가격 하향
2.산삼 배양근과 연관성 없는 사업을 제거

외부 문제가되는점 해결방안(方案)

1.소비자들에게 산삼배양근 분야의 최고 기업라는 이미지 인식
2.산삼 배양근에 대한 거부감 해소 고객 확대
▶해결방안(方案)

_SLIDE_9_
내부문제 해결 외부문제 해결
이색제휴
-하이마트와 비트시스의 이색제휴
2. T.V 광고
3. 방송협찬
▶pointstrategy
_SLIDE_10_
산삼 배양근 시장확대

자사의 advantage과
해결방안(方案) 인지도…(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6 )







레포트/경영경제




기업分析,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기업分析,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30,8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