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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대만 online게임시장 성장세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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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0 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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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온라인게임시장 성장세 정체

이규태기자@전자신문, ktlee@


대만 online게임시장 성장세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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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센터는 당초 114억 대만 달러의 규모라고 발표한 대만 게임시장 展望(전망) 치를 PC게임 15억9000만 대만달러(미화 4650만달러), 온 라인게임 83억1400만대만달러(미화 2억4330만달러)로 하향조정했다고 설명(說明)했다.

MIC는 대만 게임 공급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나 닌텐도, 소니와 같은 국제 게임업자들과의 ODM 혹은 OEM 방식의 협력을 모색해야한다고 지적했다. MIC는 또 China 온 라인 게임 시장은 2003년부터 2006년까지 연average(평균) 62%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싱글 온 라인 게임 플레이어는 연average(평균) 13% 수준까지 상승, 2006년에는 374위안(미화 45.2달러)에 이를 것으로 展望(전망) 했다.

설명






대만 온라인게임시장 성장세 정체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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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online게임시장 성장세 정체
대만의 온 라인 게임 시장은 올해 100억 대만달러(미화 2억9260만달러) 정도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성장세는 정체될 것이라고 대만 MIC(Market Intelligence Center)의 발표를 인용해 전자시보가 18일 보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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